제가 중3인데 중학교와서 안좋은일들이 너무 많아서 우울증이랑 대인기피증이 같이 있는데.. 증상이
1.사람들과 눈을 못마주친다
2.주위사람들이 자꾸 나를 쳐다보는거 같아서 의식된다
3.선생님이 앞에서 수업하고 있으면 선생님이랑 눈마주칠까봐 신경쓰여서 수업집중이 안된다
4.하루종일 멍하고 자도자도졸립다
5.누가말해도 말이 머리에 안들어온다
6.사람과 마주보고 대화할때 쫄려서 말에 집중이 안된다
저 많이 심각한가요..? 증상이 있던건 꽤 되는데.. 우울증이랑 동반되서 죽고싶었던적이 많았어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있으시네요. 해결방법은 중학교 때 안좋은 일들을 다 풀어내는 것입니다. 그게 마음속에 남이 모르는 비밀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음식도 잘못 먹으면 얹힐때가 있습니다. 온몸에 혈액순환이 안되고 큰 고통을 겪게 됩니다. 그 음식을 토해내거나 아니면 소화해 내야 비로소 편안해집니다.
그와 같이 그 사건이 다른 사람의 잘못과 나의 잘못으로 명확히 구분되고 그 일의 의미와 생각할 수 있는 미래의 가치를 깨달을 때에 비로소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단지 혼자 속으로 앓기 시작하면 앞으로 계속 계속해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빨리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의 평안을 되찾아서 삶의 소망을 갖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살충동도 있으니 빨리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원상담센터, 윤홍식 목사, 기독교 상담센터,마음근원 성경적 상담.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소원상담센터,미국 웨스트민스터의 마음근원 성경적 상담의 원리에 따라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기독교 상담교육기관.
삶 속의 가정문제, 대인관계, 자녀문제, 부부갈등, 우울증, 중독, 강박증, 공황장애, 트라우마 등의
인생문제와 위기문제와 정신문제를 선순환 사고로의 전환을 통해
정신과 약물을 대치하면서 신피질의 통합된 생각을 하게 하는 상담과 교육.
*주요상담원리:
1문제의 영역을 구분하라, 2문제의 유형을 분별하라, 3문제 속에 있는 감정을 파악하라, 4감정 속에 있는 욕구를 이해하라
5욕구를 넘어서는 소원을 찾으라, 6소원을 통한 결심을 세우라, 7결심을 나타내는 실천을 행하라, 8실천으로 이루는 변화를 완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