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17)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CCEF] Pastors Virtual Conference - Thursday, May 13th



Pastors Virtual Conference - Thursday, May 13th
Pastoring in 2020 was unlike anything you've ever endured. After virtual services, countless losses, profound interpersonal tension, and personal isolation, you have reason to feel bone-tired. With so many urgent shepherding needs, perhaps you've had little time to attend to your own soul, and you're exhausted. After the crucible of this season, where do you even begin? At this conference, we will apply God’s care to weary pastors and ministry leaders, seeking his hope and encouragement for you, your families, and your churches.
Register today

Blogs

Burnout and Stress
by Ed Welch

Burnout suggests that the flame is flickering and there is no stoking the fire this time. You have nothing left to give. Stress comes to us by way of engineering. The building is under too much weight; there is too much pressure, and fractures are beginning to appear.

Read here

Pastor: What Your Wife Wishes You Knew about Being a Pastor’s Wife
by Jani Ortlund

I might not know your wife personally, but we are connected through our shared membership in a unique club. You might not have heard of this club before, if your wife doesn’t want you to know she belongs to it.

Read here

Pastor Care Video
Watch here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예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1-25 (화) 13:01 2년전
1. 소진 과 스트레스.

번아웃은 불꽃이 깜박이고 이번에는 불을 뿜어낼 수 없음을 시사합니다. 당신은 줄 남아 아무것도 없다. 스트레스는 엔지니어링을 통해 우리에게 옵니다. 건물은 너무 많은 무게아래; 압력이 너무 많고 골절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고, 여러분이 하는 일은 표준이하이며,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뭔가 를 제공하거나 ... 당신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이 나쁜 것입니다 알고있다.

번아웃과 스트레스는 목회적인 질병으로 되풀이되지만 최근에는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의 예는 데이비드 머레이의 훌륭한 책, 재설정 : 번아웃 문화에서 은혜 - 진행 생활을 살고있다. 그는 더 많은 수면, 진정한 안식일, 사회적 연결에 대한 제한, 그리고 다른 많은 중요한 문제들을 명확하고 성경적으로 설득력 있는 구조로 만듭니다. 우리는 그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이 주제를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개인적인 의제에 있어야합니다.

다음은 그것을 찾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언제 그만두는 것 같은 느낌이 들까요?
일과 사역의 대부분이 간신히 합격한 성적을 받는 것처럼 느껴보시나요? 혹시 공허함을 느껴보셨나요? 혹시 사기 같은 느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함께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오늘 은 할 수 없어"로 아침을 얼마나 자주 시작합니까?
대인 관계 갈등은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까, 가정에서의 긴장, 교회에서의 내분, 직원의 분열, 전파나 사역에 대한 끊임없는 비판입니까? 누가 그런 것들 아래에서 견딜 수 있는가?
약물 남용에 먹이가 되는 것들은 정화하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명확한 물 처리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소진과 스트레스에 대한 잠재적 기여의 긴 목록, 즉 우리 자신의 죄, 다른 사람의 불가능한 기대, 부적절한 재정, 그리고 많은 영혼을 돌보는 엄청난 부담의 긴 목록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아니오"라고 더 자주 말하고 불안을 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도움, 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자라며, 성숙하고 어린아이와 같은 주님에 대한 의존으로 성장하고, 도움과 기도를 구하며, 갈등을 겪을 수 있는 사랑으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다른 사람들보다 겸손하게 질서 있는 삶으로 표현된 지혜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일부는 탈출에 대한 물질의 의존에 먹이가 하고 그들은 치유 즉시 nyc 약물 reatment에 입원해야합니다.



2. 목사: 여러분의 아내가 목사의 아내가 되는 것에 대해 알고 소원을 바레

친애하는 목사여러분,

나는 당신의 아내를 개인적으로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독특한 클럽에서 공유 회원을 통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내가 그녀가 속해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이전에는 이 클럽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도움말입니다! 저는 목사의 아내이고 저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사역을 떠나지 않는 한, 어떤 회원 수수료, 아니 연례 회의, 그리고이 클럽을 떠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몇 년 동안 목사의 아내였던 여러분, 여러분의 아내가 겪고 있는 몇 가지 어려움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일요일 아침은 목사의 아내에게 는 어렵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마지막 일요일 아침 준비를 위해 일찍 집을 떠날 때 작별 인사를 키스로 충분히 치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떠난 후, 그녀는 깊은 호흡을하고 아이들이 먹이옷을 입고 당신의 도움없이 차에 서둘러. 그녀는 아이들의 사역이나 예배 팀과 함께 봉사하고 앞서 자신의 준비를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교회에 가서 아이들을 떨어 뜨리면, 그녀는 예배와 설교를 이끌면서 보통 혼자 예배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참여하는 동안, 그녀는 일요일 오후에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때 그녀가 당신을 격려 할 수있는 방법을 들을 것입니다. 교회가 끝나면 아이들을 반올림하고 배고픈 가족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집으로 향하는 동안 사람들을 만나고 인사하고 직원과 연결하는 바쁜 것입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당신의 무리 중 일부는 심지어 그들이 "우리의 목사가 얼마나 바쁜 알고 그를 귀찮게하고 싶지 않을 것"때문에 당신에게 메시지를 얻기 위해 그녀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날 믿어, 일요일 아침목사 아내에게는 어렵다.

여러분은 무엇을 도울 수 있는가? 아내에게 일요일 아침이 그녀를 위해 어떤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그녀는 그들에 대해 무엇을 즐길 수 있습니까? 그녀는 무엇을 열심히 찾을 수 있습니까? 아내가 목사와 결혼하기로 한 결정에 기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습니까? 둘 다 작동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아내는 당신의 사역의 기복으로 깊이 식별합니다. 그녀는 무대 뒤에서 본다. 그녀는 매주 6일 동안 열심히 일하고, 크리스마스 이브와 성금요일과 부활절, 장례식과 결혼식 및 기타 특별 예배를 위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알고 있으며 바쁜 일정에 행복하게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녀는 무리에서 오는 도움을 청하는 외침에 응답합니다. 그녀는 그녀와 그 부부 사이에 성장하고있는 거리에 아파서 결혼하고 지금, 몇 가지 설명 할 수없는 이유로, 다른 교회에 대한 교제를 떠났다 누구에 깊이 투자. 그녀는 당신이 당신의 모든 것을 포기하고 여전히 실패의 감정으로 투쟁 한 후 월요일 아침에 당신의 목소리에 피로를 듣고. 그녀는 장로모임이 끝난 후 여러분의 눈에 질문들을 보고, 여러분이 수행해야 할 해고직원에 대해 토론한다.

당신의 아내는 당신과 당신의 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그녀는 당신이 때때로만큼 실패를 느낀다 -깊은 아래로 방법. 그녀는 당신을 격려하고 당신을 들어 올리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그녀에게 방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레이는 저를 가르쳐야 했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아침에 두 번의 예배를 전파한 다음 저녁 예배에 대한 다른 설교를 했던 것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우리는 그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논의하고 있었고, 나는 우리 사람들 중 몇 명으로부터 그를 위해 두 가지 제안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마침내 그는 나를 향해 와서 나를 품에 안았다. 그는 다정하지만 강렬한 오틀룬드응시로 내 주의를 끌었다. 그런 다음 그는 내가 결코 잊지 못할 무언가를 말했다: "달링, 이 땅의 얼굴에 있는 모든 사람은 그를 믿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를 바꾸거나 고치려고 하지 않는 사람, 그는 단지 그를 좋아한다. 나는 궁금해, 당신은 나를 위해 그 사람이 될 기꺼이?" 소년, 나였어! 하지만 레이의 코칭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부드럽게 당신의 아내를 코치. 먼저 그녀에게 "저에게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할 수 있을까요?" 하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명이 그리스도로부터 이 부름에서 승리한 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나눠 보겠습니다. 그녀의 말을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들을 사용할 때 의미있는 방법으로 그녀에게 감사!

목사의 아내는 때때로 교회가 "두 대 1"을 얻었다고 느낍니다. 당신의 아내는 당신의 사역에서 당신을 돕고 싶어. 그러나 얼마나 많은 다른 직업에서 아내는 목회자에서처럼 자주 요구되는가? 그녀는 지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설교를 증명하거나 새로운 팟 캐스트를 듣고 그녀에게 물었다. 아마도 그녀가 일년에 네 번 열리는 새로운 회원의 저녁 식사, 또는 그들이 할 수있는 주에 당신과 함께 머물러야하는 선교사 가족, 또는 둘 다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은 결혼 생활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부 또는 가정에서 주최하고 싶은 직원 크리스마스 파티일 것입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가장 헌신적인 목사의 아내조차도 끝없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녀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그녀에게 모든 것이 그녀에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줘. 실용적인 방법으로 유쾌하게 참여하십시오. 코스트코 달리기에 도움이 필요합니까? 미리 설정하고 그 후에 정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녀에게 가벼운 저녁 식사와 함께 다음 날 휴식을 제공, 또는 네일 살롱이나 그녀가 좋아하는 커피 숍에서 자신을 애지중지 그녀를 무료로. 그녀가 얼마나 많은 여분의 일을 감사하고 당신이 왕에게 그녀의 사랑스러운 서비스를 찾을 얼마나 아름다운 그녀에게 그녀를 보여줍니다.

당신의 아내는 신학적 전문 지식에 의해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아내가 세미나리를 통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일했습니까? 아니면 수업에 참석하는 동안 어린 아이들과 함께 집에 있었는데? 그녀는 성경과 당신의 숙달 사이의 격차를 느끼기 때문에 그녀의 관심과 관심사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을 주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나보다 똑똑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레이와 어떤 아이디어를 논의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너무 소심하여 바보 같은 모습이나 너무 감정적인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목소리를 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난 그냥 조개와 철회 것-스튜. 하지만 레이의 부드러운 요청에 대해 제가 열어놓은 것에 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이 것을 윈-윈, 사랑으로 만들어 봅시다. 내가 어떻게 더 나은 남편이 될 수 있는지 말해주세요." 그는 영적으로 미숙해 보이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흡수하고 내 진정한 자아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는 질문을 하고 내 말을 들으며, 그가 내게서 배우는 데 관심이 있음을 증명했다. 나는 너무 소중히 느꼈다, 너무 안전.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지만, 당신의 아내는 당신과 함께 취약하게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과 목사. 그녀는 확실히 생각할 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녀의 길을 깊이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아내로 그녀를 선택 실망 할 것입니다. 그녀와 함께 부드럽게.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확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필요로, 당신은 그녀를 원하고, 당신은 그녀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것을 부드럽게 분명하게 밝히십시오: 당신은 그녀의 성역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참으로 당신의 삶- 그녀없이.

아내도 여러분의 "무리"중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아내는 한 목사가 있습니다- 당신! 때로는 여성이 목사와 결혼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녀가 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승인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설교가 그다지 반짝이지는 않았다면 어떨까요? 다른 사람들이 목사의 아내가 그들의 우정을 원하지 않거나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외로워한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감당하기 어려운 짐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녀를 도울 수 있습니다!

목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내가 영적으로 하고 있다고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녀는 친한 친구와 정직하고 열린 교제를 하고 있습니까? 그녀는 함께 기도할 사람이 있습니까? 왜 그녀에게 물어 그녀가 정말 어떻게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녀의 도움으로 와서, 부드럽게, 유쾌하게. 교회 회원 중 한 명이자 가장 사랑하는 교회 회원으로서 목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받을 자격이.

여러분이 성역의 모든 기복을 통해 함께 주님을 섬길 때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내를 축복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그분은 여러분과 함께하십니다. 우리는 기억하는 하나님을 섬기다: "하나님은 여러분이 여전히 하는 것처럼 성도들을 섬길 때 그분의 이름으로 보여준 여러분의 일과 사랑을 간과하기 위해 부당하지 않습니까?"(6:10).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