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76)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학생등록 멤버쉽 멤버쉽 회원만 이용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결제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강원] 예수원 교회



성명: 이금수


자신의 직분:


교회명: '예수원' 교회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강원도 태백에 있는 '예수원'입니다.


교단명: 초교파


담임목사:


교회주소: 강원도 태백시 외나무골길 97


교회전화번호: 033-552-0662


교회내 자신의 사역(맡고있는 일들): 예수원에서 손님부를 맡고 있습니다.


교회소개: 예수원은 1965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이어진 공동체입니다. 설립하신 분은 성공회 대천덕 신부님이시지만, 멤버들은 초교파적으로 다양합니다. 저는 예수원에 들어오기 전에는 통합측 교회인 경북 안동에 있는 안동교회에서 세례를 받았습니다.


자기소개: 저는 동네에 있는 교회에 놀러다니면서 교회를 처음 다니게 되었습니다. 친가나 외가쪽으로 교회에 다니는 사람이 없어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기까지 다니다 안 다니다를 반복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며 고향을 떠나게 되면서 '적'을 두고 싶은 마음에 안동교회를 찾아가서 목사님과 문답을 하고 세례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없어졌지만, 네비게토 출신 형제님이 시작한 WTF(월드 테스크 포스=기동타격대?)에서 훈련 받으면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1993년 제가 가지고 있던 생애의 질문을 '산골짜기에서 온 편지'라는 책에서 발견하고 예수원을 방문했고, 훈련을 받았고, 형제와 의기투합해서 거기서 결혼하고, 3명의 아이를 낳고 기르면서 지금까지 살고 있습니다.

소원상담센터는 저희 언니와 조카문제로 도움이 필요했을때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저 자신을 살펴보고,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며 격려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해서 강의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고민하고 길을  개척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시작할 수 있는 마음과 여건을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샬롬~~^^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10-01 (화) 17:21 4년전
저희 상담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나 혹은 자기 자신에게 적용할 수 있는 성경적인 상담원리를 잘 찾아오셨습니다. 이곳에서 바로 원하시는 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물은 수영을 할 줄 모르면 무서운 지역이지만 수영을 할 줄 알게 되면서부터는 모든 물이 자유로운 영역이 될 것입니다. 성경적 상담을 한다는 것은 바로 인간의 마음을 이해한다는 것이고 그 속에서 마음의 소원이 무엇인지를 깨닫는다면 그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서 하나님께서 지금 현재 있는 곳에서 원하시는 뜻을 잘 깨닫게 되고 귀한 주님의 일에 동참하게 되실 것입니다.

앞으로 회원레벨로 올려드리고 강의교재를 보내드릴테니 잘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회원레벨이 올라가면 지금부터라도 강의는 들으실 수 있으니 1학기 강의를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소 추천 0
  김지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4-07 (목) 11:02 1년전
연락 안 됨, 휴학변경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이미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 뉴질랜드
뉴질랜드 웰링턴 그리스도의 편지교회 2 Ka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02-22 533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