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32)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중독을바꾼다_소감] 필독서2: <성경적 상담이 중독을 바꾼다> 도서안내

 

<성경적 상담이 중독을 바꾼다> 도서에 관해서는

다음 링크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wcounsel.org/b/store-229


3698715568_R48JWrT1___01.jpg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번호 분류 제목
중독을바꾼다_소감
  <성경적 상담이 중독을 바꾼다> 도서에 관해서는 다음 링크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wcounsel.org/b/store-229
16 사람을바꾼다_소감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도서에 관해서는 다음 링크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wcounsel.org/b/store-209
15 사람을바꾼다_소감
                             
14 사람을바꾼다_소감
소감란입니다. 이 란에 서평을 써주시면 포인트 5,000점을 드립니다. 상담센터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꼭 이 책을 읽어보시고 그 내용을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책의 내용은 성경적 상담을 할 때 정말 중요한 내용입니다. 한번 읽는 것으로는 의미가 없고 매뉴얼로 생각하셔서 항상 옆에 펴놓고 살펴보시는 책이 되어야 하겠…
13 공지
  각 과정에 대한 소감을 써주시면 해당 과정이 완료되고 완료멤버쉽을 드립니다.   각 과정을 마치셨을 때 소감을 자유롭게 부탁드립니다. 소감기록을 하시면 완료멤버쉽을 드리고 받으신 완료멤버쉽으로 다음 학기 혹은 다음 과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지난 과정에 대한 소감은 다음 학생들에게 큰 힘과 소망…
12 _1학차소감
논현주안장로교회 소감문
11 _1학차소감
대화법을 듣고나서 -인천주안
10 _1학차소감
무지게 (113.131.88.242) 2015-03-31 (화) 21:16 …
9 _1학차소감
성경적 상담 소감문 상담치유 학교는 나를 사랑하여 나를위한 하나님의 예비하심 이라고 생각되며 감사하다. 청년기에 주님을 알고 내삶은 180도로 바뀌었고 내 삶의 축은 오직 주님이었다. 나는 특히 말에 상처가 많아 말에 실수하지안으…
8 _1학차소감
상담 보고서 과목: 성경적 상담학 개론 교수: 윤홍식 목사 제출일: 2006.11.6 제출자: M.Div.1년 *** I 문제 상황 나에게는 **이라는 조카가 있다. 누나의 아들로서 나이가 스물한 살인 청년이다. 나는 누나 네가 살아온 것을 …
7 _1학차소감
상담학을 공부하며사실 시작할 때부터 큰 기대를 가지고 수업에 임했습니다. 사역자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 바로 이러한 상담학이기 때문입니다. 호기심과 그리고 사역할 때 들었던 사역을 위한 상담학을 비교하면서 이론과 실제가 조화를 이루는 학업으로 만들어 가기를 기대하면서 임했습니다.한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또 유익한 수업이었음에 틀림이 없습니다.먼저, 구체적인…
6 _1학차소감
성경적 상담학 후기 및 감상 & 남은점들.. 1학년 김** 전도사한 학기 안에 한 과목을 완벽히 배울 수 없다는 점이 너무 안타깝습니다.어학공부처럼 정답이 있어서 바로 채점을 매길 수도 없기에 또한 우리의 머릿속의 지식으로 해결 될 수 없기에 더 아…
5 _1학차소감
성경적상담학 개론, 논현주안, 소감문
4 _1학차소감
웨신대 M.Div. 학생들의 소감문입니다.
3 _1학차소감
기독상담센터에서의 강의소감문입니다. 
2 _1학차소감
성경적 상담학 강의과목 소감문을 소개합니다. 이 소감문이 성경적상담학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거나 혹 나중에라도 배우시게 될 분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1 _1학차소감
상담치유 학교는 나를 사랑하여 나를위한 하나님의 예비하심 이라고 생각되며 감사하다.청년기에 주님을 알고 내삶은 180도로 바뀌었고 내 삶의 축은 오직 주님이었다. 나는 특히 말에 상처가 많아 말에 실수하지안으려고 애셨다. 작년 나는 거의 파선에 이르도록 시련이있었다. ** 화재에 9년차이다. 지난3년동안 신인교육팀장으로있었다.사람과의 갈등이있었다. 소장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