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완료체크] 완료체크란? 담당체크란?완료체크란: 상담하는 상담사가 상담 내용을 정리해야 하는 기본 절차이다. 상담이 종결, 중단 되거나 또는 적어도 하나의 상담주제에 대해서 1-8단계를 마치면 반드시 상담을 완료체크 형식에 따라 작성 한다. 완료체크는 상담연구와 상담일정에 대해서 작성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담연구 완료체크 양식과 상담일정 완료체크 양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체크란: 한 상담사의 사례를 일차적으로 담당해서 체크하는 과정을 말한다. 상담사가 상담을 하는 중에 의문이 생겨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담당체크를 요청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해결되지 않는 사안에 대해서는 원장의 지도를 요청할 수 있다. 담당체크를 요청해야 할 (부)담당체크 자는 매학기 새롭게 정해지는 "담당체크 순서"에 따라 정해진다.
업데이트 현재 2020년 8월 25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