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교재 |
5]강의자료 |
2024-2학기, 현장강의, 판서자료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0-17 |
[5]교재 |
5]강의자료 |
2024-2학기, 고통상담 판서자료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9-06 |
[5]교재 |
5]강의자료 |
2024-2학기 성경적 상담세미나: 프로그램 연구법, 판서자료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9-06 |
[5]교재 |
5]강의자료 |
전체 상담챠트 그룹:A,B,C,D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1-06 |
[5]교재 |
5]강의자료 |
상담챠트: 신피질, 고피질, 구피질의 뇌구조와 마음의 문제 이해 챠트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0-22 |
[5]교재 |
5]강의자료 |
2023-2학기, 총신대 상담대학원, 전문상담 진로연구, 판서내용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9-20 |
[5]교재 |
5]강의자료 |
[코] 신자, 비신자용 구분한 역동성 그림 & 챠트입니다. |
눈부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4-26 |
[5]교재 |
5]강의자료 |
[코] 신자, 비신자용 구분한 역동성 그림 & 챠트입니다. |
이문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5-02 |
[5]교재 |
5]강의자료 |
신자, 비신자용 구분한 역동성 그림 & 챠트입니다. |
김지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04-26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jhnj 상담과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미술세션 과제4. 1)1명과 미술세션을 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기 2) 소감쓰기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4]강의 |
4]과제제출 |
놀이세션 과제1. 과정1의 문제인식(영역, 유형)을 위한 놀이세션을 구성하기 /그 놀이세션에 대한 네가지 해석 질문을 만들어보기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4. 임의의 놀이세션을 구성하면서 그 위치와 목적이 무엇인지를 분별하고 결정하기와 놀이세션 소감 쓰기 |
선순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3. 첫 번째 도형을 중심으로 8단계에 해당하는 각각의 놀이를 구성해 보기 |
선순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jhnj 상담과제 |
gandalfe8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9 |
[2]고민 |
2]검색어목록 |
2024년 12월 1,2주 검색어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2]고민 |
2]검색어목록 |
2024년 11월 4주 검색어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2) 여섯가지 해석에 대해서 자신이 원하는 구절을 가지고 해석해 보고 이과목에 대한 소감쓰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1)적용적 해석과 관점적 해석에 대해 자신이 이해한 것을 기록하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고 제시하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미술세션 과제4. 1)1명과 미술세션을 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기 2) 소감쓰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2. 각 은혜에 적절한 놀이 하나씩 구성해 보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2) 여섯가지 해석에 대해서 자신이 원하는 구절을 가지고 해석해 보고 이과목에 대한 소감쓰기 |
혜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미술세션 과제3. 1) 사례 2에서 상담과정 중에서 사용할만한 재료들을 뽑아서 정리하고 상담계획을 세워보기 2) 사례 3, 4에서 상담과정 중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1)적용적 해석과 관점적 해석에 대해 자신이 이해한 것을 기록하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고 제시하기 |
혜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미술세션 과제2. 사례1,2에 대해 궁금한 점 기록, 각 네가지 해석의 결과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기록하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2]고민 |
무료상담 |
[코] 중3인데요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8 |
[4]강의 |
4]과제제출 |
미술세션 과제4. 1)1명과 미술세션을 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기 2) 소감쓰기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5]교재 |
5]상담챠트 |
중3 여, 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5]교재 |
5]사례발표 |
중3 여, 공황장애-> 침착함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2. 각 은혜에 적절한 놀이 하나씩 구성해 보기 |
선순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7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4]강의 |
4]과제제출 |
미술세션 과제3. 1) 사례 2에서 상담과정 중에서 사용할만한 재료들을 뽑아서 정리하고 상담계획을 세워보기 2) 사례 3, 4에서 상담과정 중에…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김지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6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5 |
[2]고민 |
무료상담 |
중3인데요 |
정예은 |
12-15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김지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5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4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김지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3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3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김지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3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3 |
[4]강의 |
4]과제제출 |
미술세션 과제2. 사례1,2에 대해 궁금한 점 기록, 각 네가지 해석의 결과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기록하기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3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hnjc 상담 @과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jhnj 상담과제 |
gandalfe8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미술세션 과제1. 1,2장 내용의 질문과 답 혹은 중요한 내용정리/3장의 질문과 답 혹은 와닿은 내용 정리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1. 과정 1의 문제인식을 위한 놀이세션을 구성하고, 그 놀이 세션에 대한 네가지 해석 질문을 만들어 보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3]상담 |
3]상담과제* |
24.12.18.(수) 상담과제 |
릴리아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hnjc 상담 @과제 |
Kufaichoi959210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2 |
[4]강의 |
4]과제제출 |
미술세션 과제1. 1,2장 내용의 질문과 답 혹은 중요한 내용정리/3장의 질문과 답 혹은 와닿은 내용 정리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1 |
[8]사역 |
8]자료실6:태그,코드 |
소원상담센터 로고 표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1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목사님 안녕하세요.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목사님 안녕하세요. |
글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목사님 안녕하세요.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목사님 안녕하세요. |
글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목사님 안녕하세요.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3]상담 |
3]상담과제* |
목사님 안녕하세요. |
글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10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살려대총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9 |
[7]실습 |
7]강사실습영상 |
[코] 3-5) 105 가정상담 동영상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9 |
[7]실습 |
7]강사실습영상 |
[코] 3-5) 105 가정상담 동영상 |
이윤미상담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9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음악세션 과제4. 각 세션에서 그 세션이 어떤 상담 단계에서 이루어졌을까 생각하고 그 단계를 예상해서 이유와 함께 기록하기/ 소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8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4: 미술세션을 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기/ 미술세션 소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8 |
[4]강의 |
강의소감 |
[코] 1학차 강의 소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4]강의 |
강의소감 |
[코]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소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4]강의 |
강의소감 |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소감]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4]강의 |
강의소감 |
1학차 강의 소감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8, 역동성, 중독상담 과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4]강의 |
4]과제제출 |
음악세션 과제4. 각 세션에서 그 세션이 어떤 상담 단계에서 이루어졌을까 생각하고 그 단계를 예상해서 이유와 함께 기록하기/ 소감 |
블루지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8, 역동성, 중독상담 과제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6, 원리와 역동성과 세대상담의 과제리뷰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7 |
[7]실습 |
7]강사실습영상 |
[코] 3-5) 105 가정상담 동영상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6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강의적용] 사례연구법과 강박증 사례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6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1. 과정 1의 문제인식을 위한 놀이세션을 구성하고, 그 놀이 세션에 대한 네가지 해석 질문을 만들어 보기 |
선순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6 |
[7]실습 |
7]강사실습영상 |
[코] 3-5) 105 가정상담 동영상 |
이윤미상담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6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5, 다양한 성경적 상담에서 마음을 다루는 법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6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4, 챠트A유형의 설명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hnjc 상담 @과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2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hnjc 상담 @과제 |
Kufaichoi959210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7]실습 |
7]자격실습 |
[코] 3-8) 불안이 심해지며 스트레스, 과호흡 중학생 공황장애 / 4.변화형성 1.적용적해석 2.위기문제-공황장애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jhnj 상담과제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3]상담 |
3]상담과제* |
24.12.11.(수) 상담과제 |
릴리아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3]상담 |
3]상담과제* |
[코] jhnj 상담과제 |
gandalfe87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4]강의 |
4]과제제출 |
과제4: 미술세션을 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기/ 미술세션 소감 |
선순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1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6]세미나 |
6]세미나 영상 |
[코] 2024-1, 성경적 상담세미나, 과제리뷰, #1 |
Joshu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5 |
[5]교재 |
5][교재구입] |
성경적 상담 교재 안내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
[6]세미나 |
6][프로그램신청] |
성경적 상담 프로그램 안내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
[8]사역 |
8][사역자 신청] |
성경적 상담사역 안내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음악세션 과제3. 다음 사례에서 각각의 질문에 추가질문을 기록하고 그에 대해서 예상되는 답변을 적어보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4 고통] 과목을 듣고 난 다음의 소감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
[4]강의 |
4]과제제출 |
[코] [과제3 고통] 근원감정에서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감정을 선택하고 그 감정 속에서 주로 발견되는 욕구가 무엇인가 찾아보고 기록하기 |
원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
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