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26)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CCEF] “God – where were you?” by Ed Welch | SBC Registration Deadline



Registration for the 2019 Summer semester ends at 12, noon (EDT) on April 24th.


Register Today
Content

“God – where were you?” | Blog

 Ed Welch

Read here

Methodology | Podcast

  Alasdair Groves

  Todd Stryd


Listen here


Ministry Updates
April Prayer Needs

Read here
2019 Conference Rate Increase in 2 Weeks
Register here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승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2-27 (일) 15:12 2년전
[번역 파파고]

[CCEF] 에드 웰치(Ed Welch) | SBC 등록 마감일

내용

하느님, 어디 계셨어요? | 블로그

에드 웰치

여기서 읽기

---
*Read here

작성자:

에드 웰치
교수진
주제:
기도, 고통

"세상에, 어디 계셨어요?"

질문의 좋은 버전은 아직 주님과 말씀하시는 사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질문이 해결되지 않은 채로 남겨진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강간당했고, 내 아이는 죽었고, 누군가의 거짓말 때문에 해고당했을 때 하느님은 어디에 계셨을까?"가 된다. 당신은 더 이상 하나님과 이야기하지 않고, 이제 하나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냥 조용히 해. 당신의 관점에서 하나님은 더 이상 일상생활의 플레이어가 아닙니다.

이것은 영적인 성장을 저해하고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부식시킬 수 있는 매우 어려운 질문입니다. 당신의 질문이라면, 당신은 무엇인가를 해야 합니다.

시작입니다.

진짜 물어보는 게 뭐야?

때때로 "어디 있었니?"는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것이 아니다.

제 딸 리사가 어렸을 때, 그녀는 다쳤을 때 예상할 수 있는 반응을 보였어요.

"아빠!" 아니면 가끔, "아빠, 왜 그랬어요?" 이건 변주곡이야 "어디 있었니?" 왜 아무 것도 안 했어?" 내가 없을 때 엄마도 그랬을 거야 사고 당시 가장 가까웠던 사람이 누구였든 간에, 어쨌든, 잘못이었다.

한번은 그녀가 언니를 쫓아가다가 발가락을 찧었다. 나는 방 반대편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아니나 다를까, "아빠!"

"리사, 내가 한 짓이 아니야. "린지랑 놀다가 맨발로 소파 다리를 쳤잖아" 하지만 제 딸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을 별로 듣고 싶지 않았어요. 그녀가 정말 하고 싶었던 말은 "아빠, 제발 도와주세요. 마음이 아프고 외로워요."

제가 해야 할 일은 그녀를 안아 들고 "스위티, 정말 미안해"라고 말하는 것 뿐인데, 이것은 죄를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연민의 제안입니다. 그녀는 정말로 나를 비난하고 있지 않았다. 그녀는 위로와 내가 그녀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신경 쓴다는 확신을 원했다.

그래서 우리는 "너 어디에 있었니?"를 "하느님, 왜 나에게 이런 짓을 한 거니?" 또는 "왜 나에게 그런 악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지 않았니?"로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질문들은 하느님의 사랑에 대한 더 깊고 더 기본적인 우려에 근거한다. 그의 대답은 다음과 같다: "네, 이런 것들이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저는 당신을 정말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삶, 죽음, 부활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고, 당신이 저를 아프게 하는 것은 저를 아프게 합니다." 편안함과 동정심.

질문이 아니라면? 진술이라면?

여러분은 실제로 하나님께 "당신은 어디에 있었습니까?"라고 묻는 건가요, 아니면 "신은 그곳에 없었습니다."와 같은 말을 하는 건가요? 그는 믿을 수 없다. 그는 안전하지 않다."

때때로 이러한 진술은 신에 대한 분노로 표현된다. 사람들이 하나님과의 분노에 대해 말할 때, 나는 대답하기 전에 그들이 정말로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고 싶다. 신에 대한 진정한 분노는 드물고 위험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노를 언급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만큼 하나님께 화가 나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고통을 말로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뿐이다.

"때로는 하느님이 싫어"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어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게 놔둔 제 자신이 싫어요. 하느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는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나는 이해가 안 돼. 내가 그를 필요로 할 때 그는 그곳에 없었던 것 같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할 말이 더 많다. 여기 첫 번째 단계가 있습니다.

----
주님께 말씀 드려라, 그분에 대해서만 말씀하지 말고.
여러분의 허풍과 때로는 화를 내려는 시도의 이면에는 하느님의 사랑과 보살핌에 대한 어린애 같은 질문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세요.
1번 반복하세요.

방법론 | 팟캐스트

알라스데어 그로브스

토드 스트리드

여기 들어보세요
---
*Listen here

Alasdair와 Todd는 상담사를 위한 방법론 주제에 대해 토론합니다.

추가 리소스: 50년: CCEF의 성장 방식 - Ed Welch의 지속적인 성장 추구

----
부처 업데이트

4월 기도 필요

여기서 읽기
----
*Read here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매주 CCEF 뉴스와 콘텐츠를 확인하십시오.
----
2주 후 2019년 컨퍼런스 금리 인상

여기에 등록하십시오.
-----
*Register here

불안과 평화의 신
2019년 국가 컨퍼런스 다운로드
우리는 모두 불안해지기 쉽다. 왜 그런지 이해하기 쉬워요. 우리는 불안정하고 예측할 수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 건강, 경력 등 너무나 많은 것들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 어떤 것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장력의 저류가 표면 아래로 퍼질 수 있다. 공황은 수면 위로 폭발할 위험이 있다. 진정 불안은 수많은 방법으로 나타날 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평화의 하나님을 더 깊이 알 수 있을까요? 가까이 계신 하나님인데 어찌 그분의 목소리가 우리의 근심보다 더 커질 수 있겠는가? 어떻게 그의 많은 약속들이 우리의 마음속에 정착되고 우리를 신뢰와 희망으로 이끌까요?

7개의 일반 세션 및 20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