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속자(38)
  • 새글
  • 출석
  • |
  • 로그인
  • 회원가입

[0무료] 최현명 상담사(3급 인턴)

20회 까지
16 회 신청!
100%
적립금 0원 (0원)
적립금 0원 (0원)

 

상담사: 최현명 사모님 (웨스트민스터 성경적상담사 3급 인턴)

상담가능시간: 상담사와 협의

상담방법: 채팅(카톡 또는 이메일)상담, 전화상담, 화상상담 

카카오톡 오픈프로필: 

 

예약안내: 상담을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연락을 드리고 일정을 예약해 드립니다.


<자기소개>
 

늘 내면의 열등감, 수치심, 패배감으로 고민하고 갈등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정서적, 인격적 장애가 있음을 알아차리게 되었습니다. 고치고 변화되고 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닥치는대로 가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홈이라는 곳에서 초급반, 중급반을 이수하며 배웠고, 내적치유에 관한 책들을 읽고, 독서치료 그룹에서 책을 읽고 토론하고 나누었습니다. 또한 회복사역이라는 곳에 가서 내적치유학교, 회복사역그룹 등등을 몇년간, 상담학교를 몇 학기 동안 다니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20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변화되고 싶어서 무진장 애를 썼습니다. 그리하여 문제가 뭔지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했고, 내면에 힘도 조금씩 생기게 되어 마음 속이 정리 되기도 했지만 참으로 진전이 더디었습니다. 급기야 상담대학원을 다니고, 상담을 받기 위해  상담실을 들락거리며 분석을 받았습니다. 성화되고, 성숙하고 싶어서 이런저런 강의를 계속해서 들으며 눈물나게 쫓아다녔습니다. 마치 치유를 위해 사는 사람처럼 말입니다.
 
그러던 중 신학대학원에서 성경적상담을 수강하게 되었고, 성경적상담을 좀 더 공부하고 싶던 차에 친구가 소개를 해주어서, 성경적상담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성경적상담을 공부하면서 마음을 집중적으로 다루다보니 마음을 자꾸 들여다보게 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내 마음의 문제임을 알게 되었으며 주변 환경이나, 사람, 형편이 문제가 아니라 거기에 반응하고 대하는 내 마음이 문제이므로,  매 순간 마음의 동기와 욕구를 살피고 은혜의 샘물이 물댄 동산처럼 넉넉히 흘러 들어오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천천히, 조금씩 평안함이 생기고 수 많은 뾰족뾰족한 가시들이 열매로 바뀌어 가고 있는 중입니다. 악순환의 고리가 점점 깨어지며 선순환으로 나아가고 있어서 앞으로 변화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나와 우리집이 변화되고 회복되면, 이 세상에 회복되지 않을 사람이나, 집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말하며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변화되어가고 있는 것을 볼 때 이 세상에 은혜로 말미암아 변화되지 않을 사람이나 집은 없을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하나님은 과연 살아계시고 우리를 회복시키시며 감사와 기쁨 가운데 살기를 원하시고 도우십니다. 성숙하고 변화되고 싶었던 소원이 이루어져 가고 소망이 소망으로 끝나지 않는 지금이 참 좋아서, 미력이나마 누군가를 도울 수 있으면 합니다.

 

  

 
  
 


Chart_1.jpg
Chart_2.jpg
  맑은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8-27 (토) 16:25 3개월전 추천추천 1
상담가능 횟수: 10회

  맑은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8-27 (토) 16:25 3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상담가능 횟수: 10회
주소 추천 1
  맑은소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11-13 (일) 13:10 16일전
상담가능 횟수:20회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