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4살 여자인대요
어렸을때부터 엄마랑 떨어지면 그렇게 울고 미친듯이
쓰러지고 그랬데요 근대 그건 애때 그럴수있다 치는대
지금 이 나이까지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
엄마가 집에 있어야할 시간에 없으면
미쳐요 경찰에 신고할정도 그래서 커플각서라고
어플있는대 이건 남자친구랑 해야되는건대
저는 엄마랑 해놨어요 위치추적을 하는대
엄마가 전화벨소리를 잘 못들어요 그래서 안받으면
몇십통이고 전화하고 문자하고 그냥 미친애처럼
그렇게 방방 난리뛰고 집근쳐로 뜨는대 전화
안받으면 찾으러까지 나가요..
제가 생각해도 좀 심한대 편해지고싶어요
엄마에게 집착 그만할수있게 좀 도와주세요
진짜 정신과가서 심리치료받음 되는건가요?
도대채 왜그런가요
아는언니가 말하기를 트라우마같이 어렸을때
먼가 기억으로인해 엄마한태 집착하는 거라는대
제 기억으론 있긴 있어요
맞는지는 모르겠는대
아버지가 화물운전을 하시고 어머니가 늘
따라다니셨는대 오빠가있는대 오빠랑내가
어리니까 친할머니집에 맏겨두고 한 1년가량 다녔거든요 근대 친할머니는 남자애 위주라
제가 많이 천대 받았어요 3살이였는대
죽고싶단 생각할정도로 심했어요
마지막 기억이 아빠가 저를 친할머니께 맏기고
가는대 제가 쫒아나가서 아빠를 잡으려다 넘어졌어요
근대 아빠가 울면서 그냥 가셨어요
이 기억때문이라면 저는 어떻게해야
엄마에게 집착을 버릴수있나요..
엄마가 밖에있으면 납치나 살해당할까봐
무서워죽겠어요 도와주세요ㅜㅜ
소원상담센터, 윤홍식 목사, 기독교 상담센터,마음근원 성경적 상담.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소원상담센터,미국 웨스트민스터의 마음근원 성경적 상담의 원리에 따라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기독교 상담교육기관.
삶 속의 가정문제, 대인관계, 자녀문제, 부부갈등, 우울증, 중독, 강박증, 공황장애, 트라우마 등의
인생문제와 위기문제와 정신문제를 선순환 사고로의 전환을 통해
정신과 약물을 대치하면서 신피질의 통합된 생각을 하게 하는 상담과 교육.
*주요상담원리:
1문제의 영역을 구분하라, 2문제의 유형을 분별하라, 3문제 속에 있는 감정을 파악하라, 4감정 속에 있는 욕구를 이해하라
5욕구를 넘어서는 소원을 찾으라, 6소원을 통한 결심을 세우라, 7결심을 나타내는 실천을 행하라, 8실천으로 이루는 변화를 완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