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무슨 증상인가요 얀데레 같기도하고..
제가 옛날 어린시절 안좋은 기억때문에 사람들에게 의지하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저에게 친절한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엄청 좋아하게 됩니다 저의 반은 줄정도로요 언제는 진짜 쟤를 좋아하는건가?(짝사랑) 이라고 착각할정도로요
문제는 이 사람이 제가 주는 사랑이 너무 많다 거북하다
라는티를 많이 내기 시작하면 그 사람이 증오스럽더라구요
막 증오라 해도 심하진않고 말로만 죽었으면 좋겠다 정도요
이런 증상이랑 우울증이랑 함께 오니까 자ㅅ시도도 많이 해봤는데요, 솔직히 이게 뭔 증상인진 모르겠어요
외로움? 이라고 해도 사람 만나는거, 심지어 가족 만나는것도 굉장히 싫어합니다 혼자 사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대체 왜이러는걸까요..
그리고 이 때문인지는 몰라도 자ㅅ충동 자해충동이 예를 들어
1~2월 동안 죽고싶다면 2~3월에는 다시 열심히 살고싶고 3~4월 에는 다시 죽고싶고 계속 반복되더라구요 뭔 증세인지 확답가능한가욥ㅜㅜ
소원상담센터, 윤홍식 목사, 기독교 상담센터,마음근원 성경적 상담.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소원상담센터,미국 웨스트민스터의 마음근원 성경적 상담의 원리에 따라 '선순환 사고로 삶을 세우는' 기독교 상담교육기관.
삶 속의 가정문제, 대인관계, 자녀문제, 부부갈등, 우울증, 중독, 강박증, 공황장애, 트라우마 등의
인생문제와 위기문제와 정신문제를 선순환 사고로의 전환을 통해
정신과 약물을 대치하면서 신피질의 통합된 생각을 하게 하는 상담과 교육.
*주요상담원리:
1문제의 영역을 구분하라, 2문제의 유형을 분별하라, 3문제 속에 있는 감정을 파악하라, 4감정 속에 있는 욕구를 이해하라
5욕구를 넘어서는 소원을 찾으라, 6소원을 통한 결심을 세우라, 7결심을 나타내는 실천을 행하라, 8실천으로 이루는 변화를 완성하라
현재 보이시는 증상은 우울증, 자살 충동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증상의 핵심 중 하나는 현재 관계 경험에서 겪는 괴로움과 과거의 사건/고통입니다. 과거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는 현재에도 님의 관계와 생활을 방해하는 악순환으로 작용할텐데, 현재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운 관계 패턴을 반복하는 것은 이러한 측면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과거 고통을 이해하고, 그에 대한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는게 필요합니다. 그 이후, 미래에 대한 소망을 발견한 후, 소망에 따라 앞으로 나아가면, 선순환이 이뤄지면서 더이상 절망감도 들지 않아 자살충동도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과정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신뢰할만한 분의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리며, 부디 과거의 삶을 잘 이해하고 미래에 대한 가치있는 소망을 찾아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