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친것 같은데 어쩌죠
안녕하세요. 전 우선 학생입니다.
그리고 정신상태가 좀 많이 이상한것 같습니다.
보기 편하게 정리하겠습니다.
1. 『헛것과 환청 증상』.. 검은색 사람이 보입니다. 예전엔 안그랬는데 가면갈수록 자주보여요.그리고 환청으론 누군가 날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누군진 모르겠어요.
2. 『이중인격』.. 말 그대로 이중인격인데.. 이게 보통이랑은 다릅니다. 막 생각이 두개로 나뉘고, 절 자살하게 만들어요. 정말 저한테 속삭이듯 말하는것 같기도하고요.
3. 『우울증, 조울증』.. 이건.. 흔한거긴한데.. 뭐.. 전 항상 의욕이 없고 밥맛도 없어요.. 밥을 먹으면 구역감이 올라오고 항상 피곤하고, 졸립니다.. 그리고 갑자기 눈물이 흐를때가 있고, 기분이 갑자기 변할때도 있어요.
4. 『살인충동』.. 누구나 상관없이 죽여버리고 싶을때가 있어요.. 지금처럼.. 막 칼로 찌르고 싶기도하고 눈알을 빼내고싶기도 하고, 고문하고싶어요.잘못된건가 이게?
5.『이상한 상상』.. 음, 우선 제가 상상력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상상속에선 못하는게 없고, 고통이나 맛 등도 대충상상이 가능해요. 근데 상상속에선 계속 전 죽임을 당합니다. 부모님이 갑자기 돌변해서 날 죽일것같고, 내가 게임하는데 갑자기 누군가 죽일것같고.. 정말 불안해서 전부 죽여버리고싶어요.
.. 등등 있네요. 이렇게 보니깐 잠재적 범죄자네요
정신병원을 가야하나요?그런데 제가 살짝 완벽주의라 저하고 3명빼곤 아무도 제가 미쳤단걸 몰라요.. 덕분에 부모님은 믿어주지도 않을텐데.. 음, 어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