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5. 목
1. 개요
2. 자기소개
3. 과제:
1) 25페이지까지 읽어오기
2) 진도내용중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에 대한 질문, 관련내용에 대해서 확장된 질문을 만들어서 올리기 (5개이상)
3.12. 목.
1. 과제질문
1) 학습부진, 무기력, 폭력적 성향의 아이의 악한 반응의 원인은 악한 뿌리는 죄성때문일까요, 아니면 상황때문일까요?
-죄성때문,
2) 가시나무 자체가 축복의 통로가 되기도 해서, 축복의 도구로 계획된 것이라면, 그 가시나무 자체는 스스로 변화될까요?
-저절로, 스스로, 알아서 변화되지는 않고 변화를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3) 스스로 변화될 수 없다면 하나님의 자원과의 접촉이 그 악순환을 끊는 것인지, 성령의 역사가 악순환을 끊는 것인가요?
-하나님의 자원과 하나님의 역사는 함께 갑니다.
4) 불신자의 악순환은 전도를 통해서만 끊어질 수 있나요?
-그렇지는 않고 상담 내지는 비슷한 선순환의 영향속에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과제:
1. 악순환의 경우를 주변에서 생각해 보고 네 가지로 구분해서 기록하기
Heat(뜨거운 태양):
Bad fruit(악한 반응):
Bad reap(악한 결과):
Bad root(악한 마음):
3.19. 목.
과제:
악순환에 있는 어떤 사람이 선순환에 이르게 되는 과정 8단계
3. 26. 목. #4
진도
1. 성경에서의 역동성
과제
1. 역동성을 들은 소감,
시험: 3/27(금)~ 4/1(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