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S (미국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 | CCEF (기독교 상담 교육 재단)

[CCEF] Balancing Ministry & Family | Current Prayer Needs



Ask the Counselor
How do I find a balance between pressing ministry needs and my personal and family life?
Mike Emlet

How can we be faithful with what God has given us in a particular day? What does it look like to be a wise steward of the time, resources, energy, and particular responsibilities that God has given me?

Watch here

Would You Pray?
Current Prayer Needs

As one year ends and another begins, our hearts are full of joy and expectation, grateful for the wondrous works the Lord has done and hopeful for what he might do in the future.

It is our prayer that the Lord would lead us to faithfully fulfill our mission for years to come. Would you join us in praying to that end?

Read here









필독서1
필독서2


1.신체문제 상담챠트

2.뇌구조 상담챠트

3.정신구조 상담챠트

4.마음이해 상담챠트

5.변화과정 상담챠트


예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1-15 (토) 14:26 2년전
시급한 사역의 필요와 개인 및 가족 생활 사이의 균형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항목:소진, 가족, 목사, 휴식, 스트레스


나는 사역이 정말로 균형을 무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역의 날은 완전히 불균형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것은 예수 자신의 삶과 사역에서 사실이었다. 그러나 질문이 시작되기 시작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나는 대답, 어떤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이 주어진 날에 우리에게 준 것과 충실 할 수 있습니까? 다시 말해서, 잠시 멈춰 서서, 나는 어떻게 당시의 현명한 청지기가 될 수 있습니까, 자원, 에너지, 하나님이 내게 주신 특별한 책임들? 나는 잠시 멈추고 주님을 구하지 않는다면 때때로 진흙 투성이의 혼란처럼 느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런 종류의 질문을 할 때, 내가 예라고 말해야하는 것과 내가 거절해야 할 것을 아는 데 도움이됩니다. 종종 지혜 문제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중요한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자이자 목사인 잭 에스와인(Zack Eswine)은 우리가 모든 사람을 위해 어디에나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예수 자신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정의에 따르면, 그는 남자로 왔을 때, 그는 자신을 제한하고 있었다. 그는 지리적으로, 특정 장소에 갈 수 있었다. 그는 모든 사람을 치유하지 않았다. 그는 모든 장소를 방문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메시야였다. 그리고 우리는 누구에게도 메시아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책임에 충실하기를 추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취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그래서 하나님 앞에 와서 도움을 요청하고 정말 중요한 안목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의 가족이 지속적으로 스틱의 짧은 끝을 받고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해결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사라면 장로들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들과 함께 두 가지 사역 부름이 있기 때문에 보호되는 가족 시간을 받는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양 떼, 교회 회중, 그리고 가정에서 가족.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