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놀이세션] 일상생활에서 평안함이 필요함남자, 8세
: 희락, 화평, 인내 인내: 펭귄을 가만히 놔둠 흔들흔들 해적선 <극본적해석>”놀이를 기,승,전,결로 나누어 볼 때" 1. 발단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바다에 해적선이 있음, 그 위에 펭귄들이 타고 있음 : 1마리 2. 전개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고 있는데 다른 펭귄들이 더 많이 왔음, 바다에서 수영해서 다가왔음, 보물을 훔칠려고, :6마리 (7마리) 3. 절정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펭귄들이 막 올라와서, 배가 기울어져서 바다에 가라앉았음 : 2마리 4. 결말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배는 가라앉았는데, 펭귄은 수영을 해서 다시 육지로 나왔다, :2마리 / 5마리 <관점적해석> “본문말씀을 생각해 볼 때에" 1. 자신: 자기 자신에 대해서 깨달은 것은 무엇입니까? 2. 타인: 타인에 대해서 알게 된 것은 무엇입니까? 3. 하나님: 하나님에 대해서 알게 된 것은 무엇입니까? 4. 사탄: 사탄에 대해서 알게 된 것은 무엇입니까? <분석적해석> "본문중에서" 1. 단어: 마음에 와닿는 한 단어와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2. 어구: 마음에 와닿는 어구와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3. 문장: 마음에 와닿은 문장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 문단: 마음에 와닿은 문단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적용적해석> "오늘 성경세션을 통해서" 1. 원리: 당신이 깨달은 내용(원리)은 무엇입니까? 깨달은 것은 없음, 희락: 재미있었음 화평: 없었음, 인내: 화내지 않음, 떨어졌을 때에도, 막 떨어질 때, 화가 났는데 잘 참았음, 2. 예화: 그 깨달은 내용(원리)를 경험하신 적이 있으세요? 3. 적용: 깨달음을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놀 때 인내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음, 결이랑 놀 때, 4. 사례: 그 방법을 직접 실천했던 사례나 경험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