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
사전질문* |
사전질문
|
|
02-26 |
[강의신청] |
2강의수강 소감 |
1학기 소감
|
|
02-26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4: 성경적 실천계획(신앙생활훈련계획)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 자기자신의 생활 속에서 그 사역은 어떤 '상황, 구조, 정신, 전략'이 있는지를…
|
|
02-24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3: 직면 모델을 실천해보고 내용 기록하기
|
|
02-18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2: 상자모델로 성경에 나타난 하나의 사건을 선택하고 그 사건에 대해서 그 사건의 주인공을 피상담자로 해서 상황, 전략, 구조, 정신으로 구…
|
|
02-16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1: 자신이 경험한 진입구의 상황은 무엇이며 그 진입구에서 보여주던 단계가 무엇인지 기록하기
|
|
02-16 |
1,2학기 |
1,2학기 과제 |
[코] 과제4: 사례를 생각해 보고 그 속에서 어떻게 선순환의 내용을 만들어 갈 수 있을까를 계획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기, 소감문 기록하기
|
|
02-15 |
1,2학기 |
1,2학기 과제 |
[코] 과제4: 사례를 생각해 보고 그 속에서 어떻게 선순환의 내용을 만들어 갈 수 있을까를 계획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기, 소감문 기록하기
|
|
02-12 |
1,2학기 |
1,2학기 과제 |
[코] 과제4: 사례를 생각해 보고 그 속에서 어떻게 선순환의 내용을 만들어 갈 수 있을까를 계획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기, 소감문 기록하기
|
|
02-11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4: 사례를 생각해 보고 그 속에서 어떻게 선순환의 내용을 만들어 갈 수 있을까를 계획하고 그 내용을 기록하기, 소감문 기록하기
|
|
02-04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3: 갈라디아서 5,6장을 악순환 선순환의 단계에 따라 정리하고 묵상한 후에 소감을 기록하기
|
|
02-02 |
1,2학기 |
1,2학기 과제 |
과제2: 악순환과 선순환을 생각하고 악순환에 해당되는 주변 경우와 선순환에 해당되는 주변의 경우를 생각해 보고 그 경우를 가상으로 생각해보기
|
|
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