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3학차소감] 3학차 강의 소감  

앤드(End)가 아닌 앤드(&)...

 

길따라 가득 메운 낙엽이 바스락거리는 두 번의 가을을 맞이하고서야 모든 학차를 마치게 되었네요.

처음 금방 끝날 것만 같았던 학차과정은 엎어지고 넘어지는 삶의 문제들에 치여 우선순위에 밀리는 일이 많았고 마음을 다잡고 일어서기를 반복하여 드디어 마침표를 찍게 되었네요.

3학차는 이전 학차들에 비해 좀 더 무거운 삶의 문제들을 접할 수 있었고 성경세션외에 음악, 미술, 놀이 등 다양한 접근 방법들을 배우면서 성경적 상담의 확장성에 대해 놀라움을 갖는 시간이 되었으며 개인적 삶에도 적용하면서 얻게 되는 유익이 있었습니다. 

또 모든 과정과정마다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느끼면서 언제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식으로 일하심을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기도하는 것 이상으로 응답하시고, 실수조차도 선하게 바꾸어 주시는 그 하나님을 믿으며 이제 실질적인 적용의 길로 발을 내딛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하시면 포인트 30을, 답변이 채택되면 포인트 100점 (채택 0 + 추가 100) 을 드립니다.

필독서1
필독서2


1.신체문제 상담챠트

2.뇌구조 상담챠트

3.정신구조 상담챠트

4.마음이해 상담챠트

5.변화과정 상담챠트


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3-11-21 (화) 17:07 1년전
온라인 과정이 언제든 할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생활에 치인다는 것때문에 진행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의지를 가지고 끝까지 완료하셨으니 잘 하셨습니다. 그 의지만큼이나 이후에 더 좋은 결실이 생기리라 믿습니다. 모든 내용이 3급으로 한번 배우고 2급, 1급으로 올라가면서 다시 반복하면서 의미를 갖게 되는 것이니 배웠다고 끝이 아니라 시작임을 기억해 주세요. 앞으로 남은 과정도 잘 해 내실 것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상태 날짜 추천
_3학차소감 3학차 강의 소감 1 soulhapp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진행
23-11-19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