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24)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사람을바꾼다_소감]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 소감문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소감문

 

성경적 상담이 심리적 상담과 너무도 다름에 놀랍습니다.

확실한 방향과 원리에 체겨적이고 논리적이고 확실한 답이 있고 안전합니다.

 

욕구를 완전히 버릴수 없지만 비로서 깨달을때 은혜로 채워지면서 온유해지고, 봉사하고 싶고, 섬기고 싶은 긍휼과 사랑이 차고면서 감사함에...

하나님께 뭔가 드리고 싶은 강한 마음이 넘침을 경험하였습니다.

은혜를 더 뜨겁게 경험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주고 싶고 또 주고 싶은...주고도 감사하였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진정한 변화가 자신의 행동수정이 마음이 변화되는것 같았지만...속는것이었고,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악순환을 끊을수 있는 것은 성경에 답이 있었고, 성경적상담을 통해 벗어날수 있었습니다.

 

강의 보다 책을 먼저 보게되어서 읽고 읽고를 했습니다.

파트별로 나뉜 상황이 읽는것에 도움이 되었고, 좀더 쉽게 찾을수 있어서 바로 열어볼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성경적인것과 심리적인것에 혼란이 오면서 다시 정립되는 시간이 필요했고 삶의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나의 정체성이 명확해지면서 혼돈과 혼란속에서 찾을수 없는, 너무도 찾고자했던 답을 찾았습니다.

 

또,강의를 듣고 책을 보니 좀더 이해가 되었고, 소망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답변하시면 포인트 30을, 답변이 채택되면 포인트 100점 (채택 0 + 추가 100) 을 드립니다.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6-04 (토) 21:31 1년전
처음에는 공식처럼 제공하는 것에 어색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워낙 성경적 원리가 명확하고 분명해서 그 공식을 삶에 잘 대입해 보면 기가 막히게 삶의 문제들이 풀리는 것을 보게 되실 것입니다. 그러면 그 다음에는 다양한 삶의 문제를 다루기만 하면 되니까 성경의 원리로 삶을 살아나가는 것이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방법이 간단해 보여도 가장 효과적인 것처럼 성경의 원리는 가장 분명하면서도 가장 의미있는 결과를 얻게 할 것입니다.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책은 앞으로도 계속 매뉴얼처럼 두고 읽어보세요. 성경적 상담을 하는 한 언제든 중심을 잡아줄 것입니다.
주소 추천 0
     
     
눈부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6-07 (화) 08:31 1년전
[@원장]
"하나님의 은혜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하신 말씀에 가슴이 뛰고 설레입니다~
한 학기, 한 학기 열어주시는 과정에서의 은혜를 사모하게되고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4 _1학차소감
많이 부족하지만 소감쓰게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돌아보면 조금더 집중하고 조금더 열심히해야했구나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다시 강의듣고, 스터디열어주심 참여하여 배우는데 열중해보겠습니다. 목사님 또, 도우시는 간사님들의 수고에 비해 더 하지못해 죄송하기도 합니다.  욕구를 알게되면서 진리의 말씀이 더 와닿고, 깨…
3 중독을바꾼다_소감
*** 성경적 상담이 중독을 바꾼다   아이의 사춘기를 통해 혁신주의 성경적 상담센타를 알게되었고, "성경적 상담이 중독을 바꾼다"책도 알게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중독"이었습니다. 아이는 게임중독으로 아이의 주변이 다 어려웠습니다.  학교, 가정, 친구 관계, 교회까지 악영향히 되고 아이 스스로도 고통스러워했습니다…
사람을바꾼다_소감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 소감문   성경적 상담이 심리적 상담과 너무도 다름에 놀랍습니다. 확실한 방향과 원리에 체겨적이고 논리적이고 확실한 답이 있고 안전합니다.   욕구를 완전히 버릴수 없지만 비로서 깨달을때 은혜로 채워지면서 온유해지고, 봉사하고 싶고, 섬기고 싶은 긍휼과 사랑이 차고면서 감사함에... 하나님께 뭔가 드…
1 _1학차소감
1학기를 마쳤습니다. 여기까지 오게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준비하여주신 목사님, 피드백으로 도와주시는 간사님 모든분들께 감사드려요~ 아직은 갈길 멀지만 희망과 소원으로 한걸음 합니다.   가정어려운 부분인 마음을 다스린다는게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싶습니다. 하나님께서도 우리의 중심, 마음을 보시니깐요~ 더 열심히 충실히 배워 도우는 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