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1학차소감] 1학차 강의소감  

명확한 소명없이 공부를 시작하다보니 1학차 강의를 끝내고 그 다음 공부를 생각할 때에 흔들림이 와서 잠시 멈추게 되고 마치는 시점이 많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부지런의 끈을 놓게되자 해결됐다고 생각했던 일들에 이어 또 다른 문제들이 다가오면서 지금 알고있는 것으로는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고 더 깊이 공부해야 함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해결됐다고 생각했던 제 안의 욕구가 새로운 상황에서 다시 나타나게 되고 주변 사람들의 문제가 눈에 들어오고 또 그 해결의 답이 여기 소원 상담 공부에 있음을 알고 있는데 모르면 못하지만 알고는 안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학차 공부 과정에서 배운 강의 내용은 보화와 같이 모두 유익했고 특히 마지막 고통 과목은 모든 내용을 총정리해주는 듯해 반복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공부하는 동안 실생활에 적용하며 교회 생활과 더불어 더 충만한 은혜의 시간을 보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1학차 공부에서 많은 감동을 주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답변하시면 포인트 30을, 답변이 채택되면 포인트 100점 (채택 0 + 추가 100) 을 드립니다.

필독서1
필독서2


1.신체문제 상담챠트

2.뇌구조 상담챠트

3.정신구조 상담챠트

4.마음이해 상담챠트

5.변화과정 상담챠트


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3-12-20 (수) 14:52 10개월전
1학차 내용으로 다룰 수 있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 내용으로도 안 되는 것은 2, 3학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있는 것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배우면 더 많은 어려운 문제들을 다루겠지만 이미 배운 것으로 가벼운 내용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바다는 가보지 않은 더 깊은 심연이 있지만 이미 익숙한 얇은 물속이 있습니다. 그 물속에서 잘 적응하는 것이 더 깊은 물속도 들어갈 수 있는 힘이 될 것입니다. 다음 학차에서도 귀한 하나님의 지혜를 쌓아 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상태 날짜 추천
_1학차소감 1학차 강의소감 1   헤세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완료
23-12-19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