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모든 키워드(관련검색어)를 #을 붙여서 넣어주세요. 예) #무기력 #스트레스 )
#스트레스 #불안증 #트라우마 #공황장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며칠전에 사귀진 않지만 친한 사람과 합의 하에 성관계를 맺었어요. 말로는 배려해주겠다, 천천히 하겠다 하길래 친하기도하니까 믿고 했어요. 물론 피임은 확실히 했고요. 그런데 상대방은 제가 아프다해도 무작정 성관계를 진행했어요. 아프다고, 제발 살살해달라해도 자기 마음대로 세게 하면서, 제 기분은 안중에도 두지 않았어요.
첫경험이었는데, 어둡고, 정말 너무 아프고, 무섭고, 그냥 너무 아프고 아프고 무서웠어요. 그 후로 꿈에도 계속 나오고, 강간당하는 꿈도 꿨어요. 공부할때나 그냥 멍하니 있을때도, 불쑥불쑥 생각나서 미치겠어요. 아픈 그때의 기억이 자꾸 떠올라요. 그때가 생각날때마다 숨쉬는게 힘들고 가슴이 답답하고 눈물이 나요. 괜찮을줄알았는데 막상 하고나니 제가 더러워진거같고 자괴감이 들고 지금은 실제론 안아픈데 생각나면 갑자기 아픈거같은 착각이 들고 손이 떨리고 아 모르겠어요 지금도 그 어두운 방안이 생각나서 그냥 무서워요. 앞으로 정상적인 성관계를 할수있을지도 모르겠어요.
병원에 가서 상담이라도 받고싶은데 기록에 남는대서 못가겠어요. 부모님이 아시는건 죽어도 싫어요. 우울증약같은것도 처방받아야 살수있대서 미칠거같아요.
그냥 한번 한것뿐인데 제가 너무 유난떠는거같고, 호기심에 해본 제가 그냥 너무 한심하고, 합의하에 했는데도 강간당하는 기분이었어요 소리내지말라고 숨못쉴정도로 입과 코를 꽉 막고, 진짜 너무 아프고 무서웠어요. 걸어갈때도 그생각이 문뜩 들면 자리에 주저앉아서 심호흡하다가 진정이 되면 겨우 걸어가요. 너무아파요.무서워요.
어떡해야할까요 정말친한친구 한명한테는 말했는데 얘한테 계속 의지하기엔 너무 미안해요. 민폐인거같아요. 어떡하면좋죠 병원에 가진못할거같아요. 우울증약같은건 어떻게 처방받을수있나요 약국에서 그냥 살수있는게있나요 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