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상태 | 날짜 | 추천 | 조회 |
|
|
|
16 |
104방법론 |
과제4.성경적 실천계획(신앙생활 계획)(훈련, 양육, 전도, 교육, 교제, 봉사)에 대해서…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464 |
|
15 |
104방법론 |
[과제3] 주변 상황에서 직면 모델을 실천해보고 그 내용을 기록하기(배려-고백-헌신-변화)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287 |
|
14 |
104방법론 |
[과제2] 상자 모델로 성경에 나타난 하나의 사건을 선택하고 그 사건과 주인공을 피상담자로…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290 |
|
13 |
104방법론 |
[과제1] 자신이 경험한 진입구의 상황은 무엇이며 그 진입구는 어느 단계인지 기록하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291 |
|
12 |
103역동성 |
[과제4] 사례를 살펴보고 어떻게 선순환의 내용을 만들어 갈 수 있을지 ,역동성 과목을 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513 |
|
11 |
103역동성 |
[과제3] 갈라디아서 5, 6장에서 나타난 역동성을 정리하여 묵상하고 소감 쓰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4 | 1 | 310 |
|
10 |
103역동성 |
[과제2] 악순환에 해당되는 주변의 경우를 생각해 보고 기록하고, 그 경우가 만약 선순환으…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3 | 1 | 311 |
|
9 |
103역동성 |
[과제1] 성경 인물을 선택하고 그 속에서 상황에 대한 이해, 인격에 대한 이해, 하나님 …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3 | 2 | 315 |
|
8 |
102기본원리 |
[과제4] 성경적상담 기본원리 과목을 배운 소감문 쓰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13 | 1 | 554 |
|
7 |
102기본원리 |
[과제3] 교재 6-7장을 읽고 질문 만들고 그에 대한 답 기록하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3-03-08 | 1 | 346 |
|
6 |
102기본원리 |
[과제2] 교재 3~5장을 읽고 질문 만들고 그에 대한 답 기록하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2-07 | 2 | 645 |
|
5 |
102기본원리 |
[과제1] 1,2,3장을 읽고 질문 만들어 보기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2-04 | 2 | 636 |
|
4 |
101개론 |
101개론 [과제4] 성경적 상담학 개론 과목 들은 소감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1-14 | 2 | 668 |
|
3 |
101개론 |
101개론 [과제3] 성경적 상담의 과정과 효과 생각하여 주변의 문제 사례 기록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1-14 | 2 | 661 |
|
2 |
101개론 |
101개론 [과제2]우리 주변에 있는 심리상담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1-14 | 1 | 699 |
|
1 |
101개론 |
101개론 [과제1] 신앙인에게 성경적 상담이 필요한 이유
|
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완료 |
22-11-14 | 1 | 7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