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소감] 주님은 나의 최고봉 - 오스왈드 챔버스

미국 크리스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향후 100년 후에도 책꽂이에 있을 책 3권중 첫번째를 차지한 '주님은 나의 최고봉' !!

읽기 전에는 신앙고백 에세이정도로 생각했는데, 365일 묵상집이었습니다. 하루에 한페이지씩 읽으며 묵상을 하는 QT와 비슷한 느낌의책인데, 내용이 간략하고 감동이 있어 하루에 2~3 페이지씩 읽게 됩니다.

내용중 맘에 와닫는 구절을 적으며 제 생각을 담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부드럽게 다루시면 우리가 주의하지 않기 때문에 삶에 위기를 가져오기도 하십니다. 만약 어디에서든지 위기가 찾아오면 당신의 의지를 다시는 번복할 수 없도록 주님께 완전히 항복하십시요.

-당신의 삶에대해 염려하지 마십시오, 건강에 대해서도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순종하며 나아가기 전에 미리 결과를 걱정하는 마음도 버리십시오.

- 당신이 원하는 것을 왜 할 수 없는지 이해할 수 없을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에 관해 의문이있을때는 하나님께서 친히 역사하실 때까지 기다리십시요.

 

지금 제 삶은 위기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연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어려움과 고난을 통해 더욱더 축복된 삶을 살 수 있는 믿음을 주시고 그것에 순종할 수 있는 믿음을 구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이 나 자신의 뜻과 달라 어려움도 있겠지만 그를 통해 주님의 선하신 뜻을 깨닫고 인생의 가치가 달라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최고관리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11-18 (수) 21:12 9년전
오스왈드 챔버스를 통해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길을 시작하셨다면 계속 반복해서 읽지 마시고 쭉 읽어가세요. 그런 다음에 조나단 에드워즈로 넘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왜 그렇게 했는지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꾸준히 와닿는 부분을 적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힘 내세요!
주소 추천 0



필독서1
필독서2

상담챠트A
상담챠트B
상담챠트C
상담챠트D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독서소감 주님은 나의 최고봉 - 오스왈드 챔버스 1 수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1-18 14 252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