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절문제>
고등학생입니다. 워낙 공부에 관심이 없어서 다 놓고 살다가 정신 좀 차려서 인생 처음으로 대학이란 꿈을 가졌습니다.다른 과목은 조금씩 공부하는데 도저히 영어랑 수학은 손 대기가 어려워요.
학원에 다녀볼까 과외를 해볼까 했는데 전에 공부를 안 했던 저의 모습에 부모님이 안 보내주세요.
제가 제힘으로 잘해보고 싶은데 공부를 한 적이 있어야죠.
수학은 중1부터 모르고 영어는 알파벳만 아는 정도니…. 저도 심각하다고 느껴요.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싶고요. 교제나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피해서 물어볼 곳도 없고 답답한 마음에 여기라도 글 남겨요.
<단어문제>
질문
한달뒤에 고등학교가는 예비고1입니다.
지금 능률보카 어원편을 한번 돌렸는데 여기서 어원편을 한번더 돌리는게 좋을까요, 아님 워드마스터 수능2000을 사서 외우는게 좋을까요? 3모 영어 2등급이 목표인데 뭐가 더 좋을까요? 단어장은 원래 여러번 봐야한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어원편단어가 쉽다보니 어원편만 외우면 모의고사칠때 모르는 단어가 많이 나올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질문
제가 몇일전에 아이큐가 121이 나왔어요
121정도면 그냥 보통~우수한편이라고 하던데 제가 영어단어 암기할때 단기암기력은 진짜 제가 생각해도 강한부분이고 저의 장점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점점 시간이 지나면 완전 다 까먹습니다.. 어떻게 영어단어를 외워야 오랫동안 안까먹을수 있을까요 ㅠㅠ?
<어구문제>
She became a vegeterian in order that she could be healthier.
위 문장 속에서 can 이 아니라 could가 쓰인이유
can/ could 류가 쓰인 이유 (없으면 안되는지)
비교급 대신 be more healthy라고 쓰면 안되는지
설명 부탁드여요!
<문장문제>
원서 해리포터를 읽을 수준이면 뭘 공부해야하나요?
해리포터를 술술 읽을 수 있는 수준이면 뭘 공부해야하나요?
좀 구체적으로 부탁드려요.
<장르문제>
작년에 카투사 원서 넣으려고 토익 시험을 봤어요. RC 기출 3번 풀어보고 리스닝 전날 하나 듣고 시험봐서 880점 나왔어요. 다시 점수가 필요해졌는데 950점 넘기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책이랑 단어장 추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