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새글
  • 접속자(806)
  • |
  • 로그인
  • 회원가입

[신앙문제] 신앙문제(상담)  

*문제분류추가: #

신앙문제(상담)
저는 기독교인데요 현실과 신앙,믿음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겠어요 ,, 나는 크리스천이니까 이렇게 올바르게 살아야해 ! 혹은 크리스천이면 어떻게 살아야 맞는 건가 하면서 매일 고민하고 솔직히 내가 내자신을 모르겠어요 ... 어떡하죠 ..? 현실과 구분이 안돼요






답변하시면 포인트 30을 을 드립니다.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예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1-03-29 (월) 20:35 3년전
안녕하세요. 소원상담센터 신미진 상담사입니다.

사람은 옳고 그른 것을 완벽하게 선택 할 수 없는 타락한 존재로서 세상에 태어나고, 서로에게 고통을 주고 받으며 살 수 밖에 없는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를 구원 할 수 가 없고 자신의 힘으로 옳게 살아서 하나님께 받아들여질 수 있게 될 수는 없다는 것 입니다.

중요한 것은 복음을 믿는 것 입니다. 예수님께서 죄와, 세상, 십자가, 고통을 통과 하심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의로운 자녀로 용납 되었고, 살아 있을 동안에 성령님이 우리 인격의 변화 또한 도와 주시겠다는 약속 말입니다.

그러니 매일의 삶 속에서 잘 잘못을 판단하고 우월이나 불안한 것이 아닌, 예수님의 용서의 은혜를 기억하고 믿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것이 창조주 하나님의 완전한 계획에 대한 신뢰이며, 예수님의 용서의 은혜를 받아들이는 믿음인 것 입니다.

용서의 (복음)은혜를 받은 자로서 타인에게도 그리스도의 용서의 위로와 사랑을 나타내는 것을 훈련하는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통찰적 해석
번호 분류 제목
4 신앙문제
질문 점집 갔다온 뒤로 ..몸이 이상해요 제가 기가 약한편인데..점집에서 방울 한번 흔들 었는데 숨막히고 죽을거 같았는데 등도 너무 무거웠고... 거기서 저한테 귀신이 있다고.. 그랬는데.. 잡귀가 많다고.. 거기갔다온 뒤로 머리가 멍하고.. 이상해요... 그냥 다 힘이 없고.. 일상에 적응이 안되고 자꾸 점에 관련된 생각을 계속하게되고 그때 갔었던 그상황이 자꾸떠오르고 머리아프고 그래요 이거 정신적인 문제인건지.. 아님 뭐 퇴마라도 해야되는건지.. 어디에 집중을 못하겠고 얼빠져 있어요.. 한약먹고 운동해도 별 차도가 없고.. 이상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런일을 정신적으로 극복이 가능한건가요?
3 신앙문제
반복적인 회개 사회공포증 겪고있는 사람인데 집에 부모님이 비면 갑자기 ㅈㅇ하고싶다는 충동이 생겨서 나도모르게 하게되요ㅠㅠ 고난주간이라 2주 밤마다 교회가고있는데 정말 회개하고 바로 다음날 또 저지르니까 주님께 너무나도 죄송해요 ㅈㅇ할때마다 사회공포증은 더더욱 증가하는데 내가 왜 이런 허무한 일에 시간낭비하는지 정말 내자신이 너무 싫어져요.. 도와주새요 정말로 ㅠㅠ 자주 있던일이라 예전엔 눈물로 회개했는데 요샌 눈물도 안나오고 주님이 내안에 계시나?? 의문도 들고요 ㅠㅠ 도와주새요 ㅠㅠ 소원상담센터님 답변 주님은 님과 함께 하십니다 다만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를 몰라서 그러는 것 뿐일 것입니다 반복적인 회개는 있지만 반복적인 간구가 없네요 자위가 문제라면 그것을 하지 않게 해달라고 간구해보세요 또한 그것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마음에 불을 지펴서는 안되니 음란물을 보지 않게 해달라…
2 신앙문제
*문제분류추가: # 교회문제 주님이 원하시는 삶의 모습은 어떠할까요?   예를들어 제가 지금 공부하는 이유는 주님을 위해서 한다면 거짓말 같거든요? 저의 미래를 위해서지요. 주님은 이런마음으로 공부하는건 어떻게 보시나요? 혹은 하루종일 예배를 드리기를 원하시나요? 지금 하루하루 살아가는 일상생활 주님께서는 어떻게 하라고 하셨는지 궁금해요   말씀에 근거해서 답변 부탁드려요  
신앙문제
*문제분류추가: # 신앙문제(상담) 저는 기독교인데요 현실과 신앙,믿음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겠어요 ,, 나는 크리스천이니까 이렇게 올바르게 살아야해 ! 혹은 크리스천이면 어떻게 살아야 맞는 건가 하면서 매일 고민하고 솔직히 내가 내자신을 모르겠어요 ... 어떡하죠 ..? 현실과 구분이 안돼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