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모든 키워드(관련검색어)를 #을 붙여서 넣어주세요. 예) #무기력 #스트레스 )
#불안증 #신체이상 #망상 #수면장애 #사고장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23살 성인입니다.
제가원래 긴장하거나 불안하면 배가엄청아프고 온 몸이 꼬이는데요.. 이게정말 별거아닌 상황에서도 이럽니다.. 발표를하기 전은 기본이고 거의 망상증처럼 별의별 상상을 다 하다가 배가 아파지더라구요. 특히 가만히 있어야하는 상황에서 생각이 폭주하는 느낌이드는데 불안하게만드는 생각을 지우려고 다른 생각을 해내는데 해결되지가 않습니다. 계속 숨도 가파지고 몸이꼬입니다ㅠㅠ 머리로는 불안해할 일이 아닌걸 아는데도 몸이말을 안듣습니다..
긴장될때는 정말로 장기능이 이상해져서 설사를 한다면 불안은 완전 다른느낌입니다..
이게 심하다는걸 느낀 결정적인일이.. 어젯밤에 잠을자는데 꿈속에서 불안한 일이 있었나봐요. 계속 그 복통과 함께 잠에서 수어번 깼습니다.. 잘때마저 이러니까 제대로 쉬는구 같지도 않고 스트레스받네요..
불안감으로 인한 복통을 완화시키는 방법이 없을까요..?ㅠㅠ
일상에 많이 해가된다고 생각하진 않아서 병원을 가본 적은 없는데 정신과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저런 불안 상태는 10분에서 20분정도 지속되다가 몸에 힘을주거나하다보면 없어집니다.. 와진짜.. 다른사람들이 보기에 이상해보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