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83)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CCEF] Choosing What is Hard by Julie Lowe | Pastor Care Conference Audio



New Blog

Choosing What is Hard
Julie Lowe


"Choosing to give yourself to anything God has called you to means you are choosing to do something hard. But the Lord will equip you and be your provision. He will be with you and give you strength to answer his call."

Read here

Conference Audio Now Available
Pastor Care: Encouragement & Wisdom for Ministry after 2020

Pastoring in 2020 was unlike anything you’ve ever endured. After virtual services, countless losses, profound interpersonal tension, and personal isolation, you have reason to feel bone-tired. With so many urgent shepherding needs, perhaps you’ve had little time to attend to your own soul, and you’re exhausted. After the crucible of this season, where do you even begin? At this conference, we will apply God’s care to weary pastors and ministry leaders, seeking his hope and encouragement for you, your families, and your churches.

Audio sessions include:

  • Adversity in the Church, Humility in the Pastor (Ed Welch)
  • “Keep a Close Watch on Yourself:” Attending to Your Own Spiritual Life (Mike Emlet)
  • Care for Pastor’s Wives: A Conversation with Jani Ortlund (Ray & Jani Ortlund)
  • Pastor, You Really Do Matter (Ray Ortlund)
  • Shepherding for Shepherds: Christ’s Care for You (Alasdair Groves)
$24 - $21
Prices good Thursday, May 27th - June 3rd
 
Buy here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승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1-12 (수) 23:50 2년전
[번역-파파고]

제목: Julie Lowe의 What is Hard 선택 | Pastor Care Conference 오디오

새블로그

무엇이 어려운지 선택하기
줄리 로

"하나님이 부르신 어떤 것에 자신을 바치기로 선택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어려운 것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너를 무장시켜 주시고 너의 식량이 되어 주실 것이다. 그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고, 네가 그의 부름에 응답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Read here

작성자: 줄리 로 교수진
주제: 사랑, 육아

하나님께서는 우리 각자가 제물로 사랑할 것을 부르십니다(엡 5:2). 이런 식으로 사랑하는 것은 어렵다. 우리 집에서 이 전화는 양부모가 되는 것을 의미했다. 수양부모가 되는 것은 쉽지도 않고 단순하지도 않으며, 때로는 성취감도 없습니다. 그것은 힘들고, 비용이 많이 들고, 종종 감사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한다. 여기 우리가 부부로서, 그리고 가족으로서 힘든 일을 선택하게 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니즈가 있습니다. 세상은 분명 욕구로 가득 차 있고, 어떤 특정한 욕구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대응할 책임이 없나요? 내가 아니면 누구냐고 물어봐야 하지 않겠어? 하지만 고아의 필요에 대해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비교적 쉽지만, 저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기 위해 부름을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랬나요? 제가 준비가 되어있었나요? 만약 내가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있기를 기다렸다면, 나는 절대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다. 저는 이 주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말하고, 가르치고, 상담을 했습니다. 만약 내가 그것을 실천할 의지가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 해달라고 부탁할 수 있겠는가? 제가 방관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참가할 건가요?

둘째, 나는 그것을 해야 할 필요성을 느낀다. 우리는 방관할 수 없었다. 주님은 우리 모두가 희생적인 삶을 살도록 부르십니다. 우리 각자가 고민해야 할 문제는 그것을 어떻게 해내느냐 하는 것이다. 나 자신이 하나님의 희생적 사랑의 통로가 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서는 희생적 사랑을 말할 수 없다는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위탁 가정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이것이 우리 가족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이라고 느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어려운 일 속으로 들어오게 합니다. 마음이 아프고 지저분하고 힘들 수 있지만 하나님의 도움으로 좋은 점도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삶을 바꾸는 것을 돕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나쁜 욕구가 아니며, 우리는 아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욕망은 무심코 선택의 결과에 중점을 두었고, 세상이 정의하는 대로 성공에 기반을 두었다. 하나님이 어떻게 성공을 정의하시는지 알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그것은 그 후에 일어났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어려운 것을 선택한 것은 의외의 방식이었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의 소망이 아이들에게 '잘 되는' 것도 아니고, 모든 아이들이 그들의 삶에서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것도 아니며, 그들이 모두 예수를 따르는 보장에 있을 수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런 것들을 바라고, 기도하고, 바라면서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오직 신실함으로 부르시고, 기꺼이, 사랑스럽게 내 삶에 넣어주신 아이들을 돌보시는 것을 포용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희망은 결과가 어떻든 하나님이 우리 앞에 두신 일을 하는 데만 머물 수 있었습니다.

신이 당신을 어떤 힘든 일로 부르시는 거죠?

나는 우리가 다른 형태의 희생적 삶으로 불려가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이것은 우리 개인이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본보기가 되는 것이 모든 믿는 자의 소명이라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어떤 어려운 일로 부르십니까? 심각한 장애를 가진 가족을 돌보는 일인가요, 아니면 여러분의 명백한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시간을 사심 없이 주는 일인가요? 아마도 그것은 교도소 사역이나 무료 급식소에 자원봉사를 하거나, 해외에서 봉사하기 위한 모든 편안함을 버리거나, 교회에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데 더 많이 참여하도록 도전하는 것일 것이다. 어떻게 보이시나요? 주님 앞에서는 오직 당신만이 대답할 수 있습니다. 그 틈바구니에 서도록 부름을 받는 것은 필요성과 개인적인 확신에 대한 인식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부르신 어떤 것에 자신을 바치기로 선택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어려운 것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너를 무장시켜 주시고 너의 식량이 되어 주실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우리가 희생적으로 살고 사랑하기로 약속할 때 하나님이 우리의 필요를 지속하시고 공급하시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는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고 그의 부름에 응답하기 위해 당신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복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당신이 기대했던 방식으로는 아닙니다.

-------

목회자 돌봄: 2020년 이후 목회를 위한 격려와 지혜

2020년에 목초하는 것은 당신이 견뎌온 어떤 것과도 달랐습니다. 가상 서비스, 수많은 손실, 심오한 대인관계 긴장, 그리고 개인적 고립 후에, 여러분은 뼈에 지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긴급한 양치기들의 필요에 따라, 아마도 당신은 자신의 영혼을 돌볼 시간이 거의 없었고, 당신은 지쳤습니다. 이 계절의 도가니가 끝나면,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이번 콘퍼런스에서 지친 목회자와 목회 지도자들에게 하나님의 보살핌을 적용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교회를 위한 하나님의 소망과 격려를 구할 것입니다.
오디오 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의 역경, 목사의 겸손
"너 자신을 잘 지켜라:" 너만의 영적인 삶을 돌보기 (마이크 에믈렛)
목사의 아내를 돌보기: 재니 오트룬드와의 대화 (Ray & Jani Ortlund
목사님, 정말 중요한 분입니다 (레이 오트룬드)
목동들을 위한 목동: 그리스도의 보살핌(알라스데어 그로브스)
$24 - $21
가격은 5월 27일 목요일 - 6월 3일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