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66)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c도덕해석] "Looking for the Good" Podcast | Protecting the Vulnerable Course



 

New Podcast Episode

What Does It Mean to "Look for the Good"?
Alasdair Groves

"Finding the traces of good in someone's bad decisions pushes toward the gospel. We cannot erase the image of God in people. Our sin cannot pull us out of God's world, his power, his goodness, and his impact on what we even perceive and pursue as good."

Listen here

SBC Course: Protecting the Vulnerable
This course is designed for all who are interested in better understanding and addressing the need for protecting the vulnerable in church and ministry contexts. You will learn how to understand the dynamics of abuse, recognize the signs, and better care for and protect those most at risk in our midst. Protecting the Vulnerable is taught by CCEF faculty member, counselor, and author Julie Lowe.
Protecting the Vulnerable is offered along with several other courses, including Dynamics of Biblical Change, Helping Relationships, Counseling in the Local Church, and Scripture for Life & Ministry.

Registration for the April 2022 term is open until March 1. Courses begin April 6.
 Visit our website to learn more about the School of Biblical Counseling's certificate and degree programs, course options, and registration information.
 
Register here




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Spotify


Want to change how you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pdate your preferences or unsubscribe from this list.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이명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2-14 (월) 04:35 2년전
구글 번역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

"좋은 것을 찾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알라스데어 그로브스

"누군가의 잘못된 결정에서 선의 흔적을 찾는 것은 복음을 향한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서 하나님의 형상을 지울 수 없습니다. 우리의 죄는 우리를 하나님의 세상, 그의 능력, 그의 선하심, 우리가 지각하고 심지어는 우리가 지각하는 것에 미치는 영향으로부터 우리를 끌어낼 수 없습니다. 좋은 대로 좇아라."

여기 들어봐

SBC 과정: 취약 계층 보호(아래 댓글 참고)

이 과정은 교회와 사역 상황에서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더 잘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대의 역학을 이해하고, 징후를 인식하고, 우리 가운데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더 잘 돌보고 보호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취약자 보호는 CCEF 교수진, 카운슬러 및 저자 Julie Lowe가 가르칩니다.

취약한 사람 보호는 성경적 변화의 역동성, 관계 돕기, 지역 교회 상담, 삶과 사역을 위한 성경을 포함한 여러 다른 과정과 함께 제공됩니다.

2022년 4월 학기 등록은 3월 1일까지 가능합니다. 과정은 4월 6일에 시작합니다. 학교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School of Biblical Counseling의 수료증 및 학위 프로그램, 과정 옵션 및 등록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주소 추천 0
이명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2-14 (월) 04:36 2년전
SBC 과정: 취약 계층 보호

강의 계획서 다운로드
코스 설명
이 과정은 교회와 사역의 맥락에서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더 잘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학대의 본질과 학대받는 사람들을 오해하면 혼란, 두려움, 최소화, 성경 원칙의 오용, 관련된 개인과 교회 공동체에 해를 끼치는 등 많은 실수를 하게 됩니다. 우리는 학대의 문제를 현명하게 식별하고 우리 가운데 있는 취약한 사람들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신학적 접근 방식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주로 가장 취약한 것으로 간주되는 그룹인 어린이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점점 더 표적이 되는 다른 그룹, 예를 들어 노인, 장애인 및 불우한 사람들이 다루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10주 과정이며 학기 내내 여러 라이브 미팅이 있을 것입니다. 학생들은 각각의 실시간 회의에 참석해야 합니다. 학생 성적의 10%입니다. 학생이 참작할 수 있는 상황으로 결석해야 하는 경우 학생은 회의 녹화를 시청해야 합니다.

2022년 4월 학기의 경우 실시간 회의는 다음 날짜의 월요일 오전 10:00(동부 표준시)에 진행됩니다.

4월 11일
4월 18일
5월 9일
5월 23일
6월 6일
*이 과정에 등록하려면 SBC Administration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등록한 학생은 등록 후 5일 이내에 추가 단계 및 등록 지침이 포함된 후속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과정 등록은 등록이 승인될 때까지 "보류 중"으로 유지됩니다.

교수를 만나다

줄리 로우
Julie Low는 CCEF의 교수입니다. 그녀는 Biblical Theological Seminary에서 상담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22년 이상의 상담 경험을 가진 자격증을 가진 전문 상담사입니다. 그녀는 결혼, 여성 문제, 성적 학대, 신체 이미지 문제, 육아 및 아동 학대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주제에 대한 이벤트에서 정기적으로 연설합니다. Julie는 등록된 놀이 치료사이기도 하며 가족과 청소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놀이 치료 사무실과 자원을 개발했습니다. 그녀는 의무적인 기자 교육을 이끌고 아동 성적 학대에 대한 수많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Julie는 전문적으로 그리고 자원 봉사자로 함께 일하는 등록된 치료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몇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Childproof: Parenting By Faith Not Formula, Building Bridges: Biblical Counseling Activities for Children and Teens, Helping Your Anxious Child: What to Do When Your Worries, and Teens and Suicide: Recognizing the Signs and Sharing 희망. Julie와 그녀의 남편 Greg는 6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위탁 및 양부모로 일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누구를 위한 수업인가요?
Julie는 목회자들과 사역 지도자들이 취약한 사람들을 돌보는 사전 예방적 접근을 목표로 하는 안전한 사역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를 희망합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려면 상담 교육이 필요합니까? 먼저 Dynamics of Biblical Change를 수강해야 합니까?
아니요, 이 과정에는 전제 조건이 없습니다. 학생들은 Dynamics of Biblical Change를 수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수업의 대상 청중은 목회자, 사역 지도자, 취약 계층을 위해 일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학대 상황에 대한 상담을 충분히 준비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이 과정은 학대를 겪은 사람들을 상담할 수 있는 충분한 준비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학대의 본질과 그것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이해하고 징후를 더 잘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특정 인구를 취약하게 만들고 학대에 노출되는 요인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한 사건을 인식하고 대응할 수 있는 준비가 더 잘 되어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희망은 당신도 그러한 사랑의 위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비와 준비가 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수업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까?
우리는 학생들이 이 과정에 할애할 수 있는 주당 최소 5시간을 할애할 것을 권장합니다. 약 1시간의 녹음된 강의 외에도 코스에서 5주 동안 1시간의 라이브 미팅이 있습니다. 과정 동안 학생들은 4권의 책을 읽어야 합니다. 읽는 데 걸리는 시간은 학생에 따라 다릅니다. 읽을 수 있는 학생들에게 미리 읽기를 권장합니다. 과제물은 답안지 2편과 연구논문 2편이 있습니다.

학대를 당했다면 이 수업이 나에게 좋은 수업인가요?
취약계층 보호는 취약계층을 돌볼 수 있는 도우미(목사, 장로, 상담사, 친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과거 또는 현재의 학대 상황에서 치유 과정에 있는 학생들은 해당 주제를 어렵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업이기 때문에 코스 강사는 학생에게 개인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현재 개인 지원을 원하는 피해자라면 ccef.org/counseling을 방문하여 가능한 옵션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취약자 보호(PTV), 학대 결혼 상담(CAM), 아동 및 청소년 상담(CCA) 사이에 어떤 과정이 중복됩니까?
CAM은 특히 가정 폭력에 초점을 맞추고 결혼 생활에서 가정 폭력을 인식하고 이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과정에서 인정되지만 CAM만큼 심층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취약한 인구입니다. 한 강의는 약탈 행위에 관한 CCA와 겹칠 것입니다.

코스 작업의 일부로 누군가를 만나야 합니까?
학생들은 교과 과정의 일부로 사례 연구를 위해 개인을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매주 수업 및 교수와 함께 토론하는 라이브 미팅이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는 필수 사항이지만 학생이 회의에 결석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기록됩니다.
주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