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404)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학생등록 멤버쉽 멤버쉽 회원만 이용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결제버튼을 눌러 신청해주세요.      

[미국] 조지아 UBF



성명: 윤에스더

 


자신의 직분: 미국 선교사

 

 

교회명: 대학생 성경읽기 선교회 ( University Bible Fellowship)

 

 

교단명: 교파를 초월한 복음주의 대학생 선교기관

 

 

담임목사:  Wesley Yun, Ron Ward

 


교회주소: 6116 Spalding Bluff Ct. Peachtree Corners, GA 30092


 

교회전화번호: 404-543-8028

 

 

교회내 자신의 사역(맡고있는 일들):

 

저는 자비량 선교사로서 현재 미국에서 현지학생들과 성경을 공부학고있습니다. 전도, 일대일 성경공부, 기도모임, 성경상담그리고 예배를 준비하는 일을 감당하고있습니다.

 

교회소개:

 

대학생 성경읽기 선교회는 교파를 초월한 복음주의 대학생 선교기관입니다. 저희 선교회는 한국과 전세계대학생들에게 성경을 가르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1961년 광주에서 설립되었으며, 그후 각 지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대학생들에 의해 성장하고있습니다. " 성서한국과 세계선교" 를 모토로 현재는 전국의 대부분의 대학에서 약 1만여 명의 대학생들과 학사들이 주축을 이루며 교회가 파송한 1450명의 자비량 선교사, 유학생 선교사들이 전 세계 약 90개국에서 대학선교 활동을 펼치고있습니다.

 

 

자기소개:

 

저는 대학시절 저희교회의 한 목자님의 저를 향한 간절한 기도와 성경공부로의 초청으로 크리스챤이 되었습니다. 요한복음 3:3절 말씀을 통해서 처음으로 하나님나라가 있다는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후 저는 누가복음 5장 10절과 베드로 전서 2:9절 부르심의 말씀을 기초로 교회역사를 풀타임으로 섬기게되었습니다. 현재는 이곳 미국 아틀란타에서 남편과 ( 평신도 선교사로서 CPA 입니다) 함께 케네소, 조지아텍 학생들을 말씀과 성경적 상담으로 돕고있습니다. 저희는 한명의 대학생 딸과 아들이 있습니다.

 

 

상담을 배우게 된 계기:

 

저는 많은 학생들과 성경공부를 하였지만, 실제적인 그들의 문제들을 돕는데 한계가 많음을 느꼈습니다. 또한 가정내에서 자녀를 돕고, 남편을 이해하는것에도 뭔가 늘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때 저희 교회의 한 선교사님이 이곳 미국의 웨스트민스터의 CCEF 를 소개해주었습니다, 저는 그곳 에서 성경적 상담을 공부하면서 self-counseling을 하게되었고 저의 내면이 점점 치유되고 변화되어감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을 좀더 근본적으로 돕고자하는 마음이 생기게되었고, 강의를 듣는동안 우울증으로 10여년을 고통당하며 절망하고있는 한 여성을 제가 배운 지식으로 도울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상담을 공부하는 목표:

 

저희 교회에는 성경상담 센터가 있습니다. 여러명의 선교사님들이 실제로 성경상담사로 이곳 미국에서 활동하고있습니다. 저역시 이 성경적 상담학을 잘 배워서 현지의 동역자들 학생들 그리고 전 세계에 계신 선교사님을 상담으로 돕는일에 쓰임받길 기도합니다 . 제가 이곳 소원상담센터에서 한국어로 성경상담을 배울수있는 기회를 가지게된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센터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3 (금) 15:31 6년전
자기소개를 잘 써주셨습니다. 그런데 교회주소가 좀더 보강이 되면 좋겠습니다. 말씀하신 교회주소는 본부라서 별 의미가 없겠네요. 지금 현재 섬기시는 미국 조지아 애틀란타에서 모이는 교회(선교회) 장소는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특별한 장소가 없으시면 주로 모이시는 집회장소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추천 0
센터원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3-23 (금) 23:15 6년전
저희 상담센터에 오셔서 성경적 상담을 배우게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미 CCEF에서 강의도 많이 들으셨으니 기본 이해가 있으실 것입니다. 계속 이어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상담하는가를 배우신다면 더욱 좋은 성경적인 열매를 맺게 되실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거리가 있지만 이미 배우신 분들이 많이 있으시니 어렵지 않으시리라 생각되며 사이트 시스템에 대해서도 익숙해지시면 쉽게 느껴지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강의를 들으시며 궁금한 점이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쪽지로 알려주시고 강의내용에 대한 질문이 있다면 과제란에 과제와 함께 올려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선교사님을 통해서 귀한 성경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추천 0
  김지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04-06 (수) 23:25 2년전
휴학생 레벨변경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이미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미국
조지아 UBF 3 킹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3-23 551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