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34)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기타] 상담소감

1. 어떤 계기로 상담에 임하시게 되셨나요?
남편의 관계와 답답함이 너무나 힘들었고 이해 되지않는 행동으로 힘든 가운데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는 분을 통해 이명선 선교사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상담 하는 과정은 어떠셨나요?
남편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내 안에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런 내 안에 문제가 무엇인지 상담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습을 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화상이긴 하지만 전화로 이런 대화를 나누는 게 익숙하지 않아 처음에는 내 이야기를 꺼내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3.상담 결과는 어떠신지요?
나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내가 뭘 원하고 있었는지 내 안에 깊숙히 숨어있는 불안과 욕심으로 인한 두려움과 절망 그리고 존중과 인정을 받고자 하는 욕구를 알게 되었고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지 못한 내모습을 알게 되었습니다.

4. 상담전과 후를 돌아봤을 때 얻고자 하는 것을 얼마나 얻으셨는지요?
상담 전과 후를 돌아보니 나 자신에 대해서 한 번 더 알아가게 된 것 같습니다. 나의 두려움 소심함.원망.그리고 은혜와 소망 등등이 내속에 있었던 것을 찾아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5. 성경적 상담에 대한 소감 한마디 해주세요!
성경적으로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좀더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버리지 않으시고 항상 가까이에서 지켜주고 계신다는 걸 알겠습니다.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차카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5-15 (금) 08:10 3년전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주렁주렁 맺어가실 열매가 아주 풍성하게 눈 앞에 보입니다.
그러니 조그만 더 용기를 내시고 힘을 내세요~
그 어떤 상황이나 환경에 흔들리지 마시고 그 어떤 상황에도 리사님과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시고 그 은혜를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주소 추천 0
     
     
리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5-15 (금) 16:50 3년전
감사합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3 기타
몇번 상담을 하면서 제겐 새로운 도전이 생겼습니다.나를 돌아보고 나의 자녀들을 돌아보고 내 남편의 모습을 다시 한번더 바라보게 되었습니다.남편으로 인하여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자녀들을 함부로 대하고 아버지로서의 인정도 못받고 오로지 자기의 일로 시간을 보내기에 바빠하던 남편의 모습에서 아내인 나와 자녀들이 너무 관심없고 무책임하고 또 작년부터 올해까지 다른여자에게 한눈 팔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나도 불쌍하고 남편도 불쌍하고 이나이에 내가 뭘 하고있나 하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늘 반복되는 생활이 싫었고 무…
기타
1. 어떤 계기로 상담에 임하시게 되셨나요? 남편의 관계와 답답함이 너무나 힘들었고 이해 되지않는 행동으로 힘든 가운데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는 분을 통해 이명선 선교사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상담 하는 과정은 어떠셨나요? 남편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내 안에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런 내 안에 문제가 무엇인지 상담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습을 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화상이긴 하지만 전화로 이런 대화를 나누는 게 익숙하지 않아 처음에…
1 기타
상담을 받으면서 전화로 상담하는게 처음이고 50대의 기계치라서 원활하지 않아 조금 두려웠지만 이제 조금 익숙해 지는 느낌이 드네요.차분하게 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보게 되고 남편의 문제점이 남편만의 잘못이라고 생각했는데 나 자신의 문제가 뭔가를 돌아 보게 되었어요.새로운일에 두려움이 많은 나 자신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 좀더 긍정적으로 상담사님이 이끄시는데로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하나님께 남편이 변하게 해 달라고 기도 하면서 지내온 세월이 기도응답이 더디옴을 절망하면서 하나님은 내기도를 안들어 주신다고 멀리 계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