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에스더 선교사님과 상담을 마치며...

몇번 상담을 하면서 제겐 새로운 도전이 생겼습니다.나를 돌아보고 나의 자녀들을 돌아보고 내 남편의 모습을 다시 한번더 바라보게 되었습니다.남편으로 인하여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자녀들을 함부로 대하고 아버지로서의 인정도 못받고 오로지 자기의 일로 시간을 보내기에 바빠하던 남편의 모습에서 아내인 나와 자녀들이 너무 관심없고 무책임하고 또 작년부터 올해까지 다른여자에게 한눈 팔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나도 불쌍하고 남편도 불쌍하고 이나이에 내가 뭘 하고있나 하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늘 반복되는 생활이 싫었고 무능한 남편이 바람까지 피는걸 보고 더 많은 실망과 나자신의 처지가 너무 불쌍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다 포기하고 이혼하고 조용히 살까하는 생각에 내가 먼져 남편에게 이혼하자는 말도 했는데 남편음 절대 이혼은 안된다고 하면서 오히려 큰소리를 쳤어요  아시는 선교사님을 통해 소원 상담센타를 소개 밭고 상담을 받으면서 저의 생각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 했어요.모는 문제는 나로부터 시작 되었다고 깨닫게 되기까지 속으로 많은 부정을 하면서 결국엔 제가 나로부터임을 깨닫고 남편을 위해서 기도 하기 시작 했어요.사탄은 우리가정을 깨려고 연약한 남편을 이용하여 바람도 피고 실망도 시키고 싸움도 하게 했고 내마음을 하나님으로 부터 멀어지게 했던것 같아요.내가 하나님을 만나려고 합니다 진실로 참 하나님을 만나고 가정을 하나님의 가정으로 세우고 남편을 마귀의 종이 아닌 하나님의 종으로 세우려고 합니다 .많이 하나님을 찾고 바로 서도록 해 보려고 합니다 내 마음을 벌써 사탄이 알고 나의 생각을 또 복잡하게 합니다만 이겨보려 합니다 주님 말씀 붙잡고 살아가 보려 합니다 .주님 나를 강한 손으로 붙들어 주소서.끝으로 저와 상담을 해주신 두분의 선교사님 감사 드립니다.말씀으로 깨우쳐 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필독서1
필독서2


1.신체문제 상담챠트

2.뇌구조 상담챠트

3.정신구조 상담챠트

4.마음이해 상담챠트

5.변화과정 상담챠트


킹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6-25 (목) 00:02 4년전
아름다운 상담소감 감사합니다. 우리는 현실의 문제때문에 고통을 받지만, 하나님 안에서는 이 고통도 은혜입니다. 왜냐하면 이런 어려움을 통해서 우리가 하나님께 나오기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와 관계성을 맺기를 원하시고 이 관계성의 목적은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샘물,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소유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시선을 높이 들어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의 은혜를 감사하고 그 안에서 나의 현주소를 찾아갈 때, 현재의 고난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할 수 있고 현재 하나님의 축복가운데 허락하신 가정교회 가운데 남편과 아이들을 복의 근원으로 섬기고 세우는데 쓰임받게됩니다. 계속해서 선순환의 삶에 나침반을 고정하고, 개인적인 삶속에서, 관계속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열매를충만히 맺어가시길 기도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기타
몇번 상담을 하면서 제겐 새로운 도전이 생겼습니다.나를 돌아보고 나의 자녀들을 돌아보고 내 남편의 모습을 다시 한번더 바라보게 되었습니다.남편으로 인하여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자녀들을 함부로 대하고 아버지로서의 인정도 못받고 오로지 자기의 일로 시간을 보내기에 바빠하던 남편의 모습에서 아내인 나와 자녀들이 너무 관심없고 무책임하고 또 작년부터 올해까지 다른여자에게 한눈 팔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가슴이 아팠고 나도 불쌍하고 남편도 불쌍하고 이나이에 내가 뭘 하고있나 하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늘 반복되는 생활이 싫었고 무…
2 기타
1. 어떤 계기로 상담에 임하시게 되셨나요? 남편의 관계와 답답함이 너무나 힘들었고 이해 되지않는 행동으로 힘든 가운데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는 분을 통해 이명선 선교사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상담 하는 과정은 어떠셨나요? 남편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내 안에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이런 내 안에 문제가 무엇인지 상담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습을 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화상이긴 하지만 전화로 이런 대화를 나누는 게 익숙하지 않아 처음에…
1 기타
상담을 받으면서 전화로 상담하는게 처음이고 50대의 기계치라서 원활하지 않아 조금 두려웠지만 이제 조금 익숙해 지는 느낌이 드네요.차분하게 나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보게 되고 남편의 문제점이 남편만의 잘못이라고 생각했는데 나 자신의 문제가 뭔가를 돌아 보게 되었어요.새로운일에 두려움이 많은 나 자신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 좀더 긍정적으로 상담사님이 이끄시는데로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하나님께 남편이 변하게 해 달라고 기도 하면서 지내온 세월이 기도응답이 더디옴을 절망하면서 하나님은 내기도를 안들어 주신다고 멀리 계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