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미 사모님과 4학기 의무상담을 했습니다. 심리학에서 하는 '놀이 치료법'수업에 대해 상담을 할 계획이였지만 존경의 욕구로 오는 불편한 감정이였음을 깨닫고 자녀문제로 상담했습니다. 딸과 가끔 반복되는 문제에 대한 감정과 욕구를 찾아보고 은혜를 같이 찾아나가는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딸이 자기가 원하는 욕구를 내려놓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부모에게 순종하고 동행의 은혜를 붙잡을수 있게 더 깊은 사랑으로 가르치고 훈육해야 함을 배웠습니다. 저는 제가 원하는 방식과 기준으로 자녀를 이끌고 싶은 지배의 욕구를 내려놓고 하나님의 능력의 은혜를 붙잡아야 됨을 찾았습니다. 이윤미 사모님이 차근차근 제가 생각해볼수 있게 기다려주시고 질문해주셔서 단계별로 찾아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8단계를 다 찾아가는 동안 앞으로 가야할 선순환의 길을 한분에 볼수 있어 너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서로의 가정과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축복하며 감사히 4학기 2학차 의무상담을 맞쳤습니다. 자녀교육 스터디와 목회자 소모임과 세미나에서 자주 이윤미사모님의 얼굴을 뵈서 편안하고 즐거운 상담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경적상담을 공부하시고 이렇게 적용하여 얻게 되시는 가장 선하고 귀한 열매들을 통해 가정에는 놀라운 축복이요. 하나님께서는 영광받으시며, 다른 분들에게는 선한 영향력을 나타내실 줄 믿습니다.
늘 공부가운데 가정사역, 교회사역으로 수고하고 애쓰시는 사모님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