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상담소감]  
번호 분류 제목
3 윤홍식
열심히 성경적 상담을 받고 있다. 성경적 상담은 큰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나를 유일하게 변화 시킬 수 있는, 진정한 예수님과 사랑의 관계속으로 들어가게 하는 권위있는 상담인 것 같다. 마치 자동차를 수리하는 수리공과 자동차를 설계해서 창조한 사람과는 차이가 있듯이. 심리상담은 어느정도 인간이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오랜시간 연구해 학문으로 존재한다면, 성경적 상담은 뼈와 골수를 쪼개는 명확함으로 나의 허를 찌르는 느낌이다.   근데 문제는 나다. 내 자신이 내 자신을 뛰어넘지 못한다.…
2 윤홍식
선순환에 들어가려는 연습을 하고있다. 상담을 받으면서 내가 유일하게 행복할 수 있는 길임을 스스로 깨닫고, 더욱 주님을 바라보게 도와주시는  목사님께 정말 감사하다. 하지만 그동안 쌓였던 고통 괴로움, 아픔이 너무 나를 힘들게 한다. 많은 훈련을 해야 할 것같다. 주님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선순환에 들어가려고 할때마다 원망 고통의 소리가 나를 끊임없이 괴롭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할 것이다. 요단강을 건너고, 주님을 온전히 볼 수 있을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이런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주시는 목사…
1 윤홍식
기독교인이지만 인생의 많은 상처와 어려움속에  지칠때로 방황하다가   우연히 검색을 통해 소원상담센터를 알게 되었다. 교회 안에서의 상처와 어려움이 많았기에. 두려움이 많았다 늘 익히 들었던 메세지들일텐데..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 속에 상담을 받게 되었다. 기독교 상담과 여러 심리상담을 통해 치유를 바랬지만 도움은 됐어도 내가 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내가 찾던 행복과는 반대였던 경험을 하였다. 만족이 없이 황폐해 가는 내 마음속에서 어찌 할 바를 몰랐다. 하지만 상담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