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158)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심정옥] 5주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먼저 후기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5주라는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지나갔네요..ㅎㅎ

한 주 한 주 살아낸 일상 속 문제를 하나님 안에서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를

함께 고민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힘든 시기를 좀 더 잘 버틸 수 있던 것 같아요..

 

현재 제가 보지 못하는 부분들을 제3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말씀해주시고

문자로 항상 밝은 메세지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하루 하루 살아갔습니다 :)

상담을 마치고 한동안 마음이 너무나 어려워서

또 어두운 결단을 하고 어둠에 끌려가는 행동을 하다가

결국 오늘부터 40일 작정기도를 시작했어요..

유일한 중보자 되시는 성령님을 작정하고 붙드는 시간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낍니다..

40일동안의 기도제목은 하나님과 깊이 대화하는 시간 될 수 있도록..

다시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이 너무나도 간절히 필요하고 원하는 이 마음 받아주셔서

신앙의 깊은 눈금을 새기는 잊지 못할 귀한 40일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시간들 잘 이겨내어서 좋은 소식으로 전하겠습니다.

감사했어요 정옥선생님..ㅎㅎ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성경적상담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04-30 (화) 22:50 5년전
자매님 ~ 감사합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 포기하지 않으시고 하나님께 시선을 돌리시는 모습에 저 또한 도전이 됩니다.
자매님의 말씀처럼 유일한 중보자 되시는 하나님께 모든 무거운 짐들을 내려 놓으시고, 도우심을 의뢰하시는것이 정말 바른 길입니다.
40일의 긴 여정 속에서 포기하지 마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이 시간들을 넉넉하게 이기고 주님의 뜻을 발견하는 귀한 시간들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 또한 자매님의 귀한 결단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며 그 분의 뜻을 분별하고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힘내세요. 꼭 붙들어 주실 겁니다. 주님의 힘이 크고도 크십니다.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심정옥
    선생님 먼저 후기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5주라는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지나갔네요..ㅎㅎ 한 주 한 주 살아낸 일상 속 문제를 하나님 안에서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를 함께 고민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덕분에 힘든 시기를 좀 더 잘 버틸 수 있던 것 같아요..   현재 제가 보지 못하는 부분들을 제3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며 말씀해주시고 문자로 항상 밝은 메세지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하루 하루 살아갔습니다 :) 상담을 마치고 한동안 마음이 너무나 어려워서 …
2 기타
  선생님을 만나기 전, 얽히고 설킨 실타래처럼 복잡하고 새까맣게 마음이 어두움으로 가득했습니다.. 스스로 잘못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행동을 달리할 힘이 나지 않았습니다. 주변에 좋은 동역자를 통해서 은혜를 주시고 다시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여러번 주셨지만 그날 충만히 은혜 받고도 돌아서면 제 감정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하나님께 결단하고 이젠 달라지겠다 했음에도 조금 지나면 마음이 무너지고 어두운 생각으로 한 없이 끌려가는 제 자신이 감당이 되지 않았습니다.. 계속되는 …
1 이정선
매주 개인적인 문제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하나님안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지 함께 고민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아주 깊은 수렁에서 조금은 빠져나온것 같아요 아직도 좌절하고 여전히 순간순간 마음의 어려움에 답답하지만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던것처럼 바위가 점점 깨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주님 의지하며 이날을 추억하며 회복되어질날을 기대합니다.. 선생님 5주의 시간이 짧지만 벌써 정이 들었네요 잘 회복되어 간증할수있는날을 소망할게요!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