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근황
윤홍식목사님
우림교회와 합병하고 이사를 한 다음에 소원교회 자리와 집기 등을 다른 교회에 인수인계를 하면서 바쁜 한 달을 보냈습니다. 계속 정리를 해 나가면서 우림교회에 적응하고 있는데 하나님이 지속적인 소망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우림교회에서 모두를 뵙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상미상담사님
저는 자녀가 두 주간 아팠다가 이제 회복이 되었는데 간호하는 과정을 통해 일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느꼈고 깨달은 만큼 매일의 일상을 감사로 기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아가 주어진 일상에서 해야 할 일을 성실히 해내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5월은 더 부단히 열심히 해보길 원합니다.
모든 분들도 주신 은혜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열매 맺는 삶 되시길 기도합니다.
박인혜상담사님
저는 최근 지역아동센터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느랴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작년에 이런 센터에서 상담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주님이 적절한 때에 이렇듯 길을 열어주시니 기쁘고 앞으로 상담을 확장,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이윤미상담사님
매일매일 비슷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별할 것이 없지만 매일의 일상이 주어진 것이 얼마나 귀중한 것인지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4월에는 강사실습의 진로상담 과목을 마치게 된 것에 감사했고, 부활절 말씀을 들으며 새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가올 5월에도 주어진 일상을 주님 바라보면서 성실하게 잘 살아내는 제가 되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범준목사님
벌써 하온이가 태어난지 한달이 넘었네요. 아내와 하온이가 건강해서 감사합니다. 모든것이 하나님 은혜입니다. 교구 사역속에서 성경적상담을 잘 적용하길 기도합니다. 사역과 가정에 집중하느라 박사논문에 진전이 거의 없습니다. 이제 다시 써서 속히 챕터2까지 완성하길 기도합니다.^^
김지인상담사님
상담을 통해 고통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하신 주님께 감사한 한 달 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면서 더욱 발전해나갈 수 있기를 바라게 됩니다.
5월부터는 강사 실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그 동안 배웠던 내용을 잘 정리해서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도록 준비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문숙상담사님
4월 한 달의 일상도 감사함으로 지나갔습니다. 상담사 회의, 상담사례소모임, 독서모임에 참여하고 상담을 진행하면서 느슨해졌던 마음을 다시 일으켜 봅니다. 교회일과 가정요양의 일로 상담공부가 뒤로 밀렸었는데 조금씩 회복하려 노력하는 중 입니다.
이정선상담사님
2차 전도폭발 훈련중이고 6월3일 선교 여행 예정 입니다. 오늘은 교회서 봄 나들이 왔어요 오랫 만에 야외공기를 마시니 기분이 전환되어 좋네요^^
신미진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요즘은 부모님이 연로 하신 때가 되어서 맞이하게 되는 어려움들 속에서 나 자신의 문제를 더 깊이 들여다 보게 되고 하나님의 은혜를 더 믿을 수밖에 없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조남미집사님
세대상담, 중독상담을 현장강의를 통해 공부하면서 뇌구조에서 역동성까지 성경적 상담의 변화과정을 깨달아가는 감사한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예전의 강의와 함께 배우니 그 내용이 더 체계적이고 풍성했습니다
친구들과 만나 봄나들이를 하면서 소소한 일상이 주는 즐거움도 누렸습니다
큰언니, 형부의 팔순 모임에 모든 형제와 자녀들이 함께 모여 화목한 교제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산책과 운동을 하며 건강을 돌보면서 5월에 있을 이사준비를 했습니다^^
박태오상담사님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은 좋은 날씨를 누리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