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글
  • 접속자(327)
  • 검색
  • |
  • 로그인
  • 회원가입

[기타] 상담소감입니다.

 

 

저는 진로 결정 문제에 대해 윤에스더상담사님과의 짧지 않은 기간동안 상담을 통해 내 마음의 포커스를 내 중심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하나님의 일꾼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내면 속 진짜 욕구가 무엇인지 먼저 찾아보고, 그 욕구를 계속 추구할 때 내게 어떤 악순환적인 문제가

발생할 지를 생각해 보는 과정을 통해서 진정한 일의 가치를 놓치고 살았음을 알았고 중요한 것은 1. 나의 달란트와 2. 하나님의 원하심과 3. 타인에게 유익이 되는지, 이러한 동기를 갖는 것이 진정한 일의 가치를 갖는 것임을

알 수 있었고, 나를 위한 일을 계속 추구해 나아가면 그것은 더 큰 절망을 가져오므로 하나님을 향한 노력을

해 나아갈 때 하나님이 도와주시고 사명을 갖게 되어 하나님의 영광이 되는 삶을 살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알고 붙들기만 할 것이 아니라 결심을 하고 인내를 함으로서 하나님께 더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인내를 통한 실천을 위해서 늘 순간순간에도 하나님을 붙드는 삶을 살아야 함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삶의 목표를 하나님께로 둘 때 어떠한 길이든 하나님께서 인도해주신다는 확신을 갖게 되어 이제는 내가 어떤 길로 가야할 지 두렵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하면 주님께서는 저에게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해주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의 고민과 두려움들을 윤에스더 상담사님은 너무도 잘 이해해주셔서 매시간의 상담이 굉장히 유익하고 감사했습니다.

 

 

 

-소감문이 너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1.상담챠트
2.신체문제
3.정신구조
4.마음이해
5.변화과정

상담시리즈 현장실시간 학차신청 세미나

필독서1
필독서2


킹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12-07 (토) 23:42 4년전
귀한 상담소감을 감사합니다. 상담하는동안 저 자신도 여러모로 배울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상담 시간을 귀하게 여기시고 마음을 다해서 함께 나누고 배우며 기도했던 시간들을 기억합니다. 상담이 마무리되었지만 계속되는 문제와 어려움 가운데서 Self-Counseling 을 해나가시면서 선순환의 삶을 살아가시고 또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귀한 열매맺는 인생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새로운 진로 방향 가운데 하나님의 도우심과 지혜가 함께 하실것을 믿습니다. 배움을통해서 많은 사람을 돕고 섬기는 귀한 하나님의 종으로 성장해 나가시도록 기도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You are a Blessing to many people!!
주소 추천 0
번호 분류 제목
2 기타
지난번 진로문제에 관하여 윤에스더 상담사님과의 상담을 통해 저의 진로 고민문제에 대해 성경적 접근으로 해결을 함으로써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저의 섭식문제로 인한 여러가지 고통과 더불어 삶의 균형이 흐트러짐으로 인해 윤에스더상담사님께 또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진행형이지만 섭식문제도 마찬가지로 하나님과의 관계성 회복을 통해 치유가 됨을 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를 드러내는 일에만 계속해서 집중하면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없고 하나님의 자녀로 제대로 쓰임받지 못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기타
    저는 진로 결정 문제에 대해 윤에스더상담사님과의 짧지 않은 기간동안 상담을 통해 내 마음의 포커스를 내 중심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하나님의 일꾼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내면 속 진짜 욕구가 무엇인지 먼저 찾아보고, 그 욕구를 계속 추구할 때 내게 어떤 악순환적인 문제가 발생할 지를 생각해 보는 과정을 통해서 진정한 일의 가치를 놓치고 살았음을 알았고 중요한 것은 1. 나의 달란트와 2. 하나님의 원하심과 3. 타인에게 유익이 되는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