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은 해야 하는 센터 일도 많았는데 교회의 특별한 일이 있어서 더욱 바빴습니다. 성경적 상담은 분명한 필요성은 있지만 현실적인 문제들이 많아서 전파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런 문제들을 놓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하고 있습니다. 성경적 상담이 이 시대를 위한 하나님의 방법으로 나타나기를 기대합니다.
이윤미상담사님
가정상담 과목으로 강사실습 계속 진행중이고 교회에서 어린이 부모교육을 하고 있는데 10주 중에 6주차를 마쳤습니다. 성경적상담에서 배운내용들을 부모교육에 적용하면서 진행하고 있고, 또한 질문들을 많이하시는데 이것에 피드백을 해드리면서 저도 더 발전이 되며 학부모님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한달이 빠르게 가네요 11월달도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이문숙상담사님
샬롬~10월 한 달이 지나갑니다.
이번 달에 가장 감사한 일은 몇 년간 기도하고 관심 가졌던 이웃이 지난 주에 교회에 찾아오신 일 입니다.
그 분을 만나면서 처음 내게 하신 말씀은 "이웃으로 만나더라도 교회 오라는 말씀은 하지 마세요" 여서 정말로 교회에 대한 이야기는 자제하고 그 분의 고민을 들어 드리고 성경적상담으로 조언하고, 나에게 넘치는 것이 있으면 함께 나누고 하였는데 지난 주에 그분들 스스로 교회로 찾아 오신 것입니다.
전도는 성령님의 인도하심 같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믿지 않는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기도하게 하시더니 적절한 기회를 그들에게 주시어 그들의 마음을 감동시키시고 이끌어 오시는 것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신미진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시원하고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 요즘 지역 아동센터에서 정서지원 프로그램 활동이 있는데요 수업 내용 안에 성경적 상담을 적용해서 진행해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정선상담사님
아이들 양육하면서 운동하고 교회에선 전도 폭발훈련 중 입니다. 개인적으로 전도가운데 충전의 시간이 되길 소원하면서 받고 있습니다.
김진희집사님
부지런하고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살고 싶습니다~~^^
초등 아이들 성교육으로 조금은 바쁜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다시 상담공부를 잘 할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평생의 기도제목인 새벽기도도 꾸준히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박태오상담사님
같은 교회 청년부 지체를 상담해주고 있습니다 또 목사님께 네이버사례를 체크받는데 최근 기본적인 원리나 핵심을 잊은 느낌이 들어 목사님의 "그 하얀 책"을 다시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상미상담사님
저는 교회에서 가을특별집회를 통해 8복의 행복선언이라는 주제로 이미 주신 은혜인 8복의 은혜를 저의 삶 가운데 다시금 확인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와 저의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선한 계획에 더욱 기대하며 앞으로의 진로를 주님께 맡기며 할 수 있는 최선을 해보기로 결단할 수 있었습니다. 주님을 더욱 의지하며 주님께 묻고 주신 소명과 사명을 이루며 살고 싶은 소망이 더욱 깊어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김지인상담사님
가을을 맞아 지금까지 어떠한 열매를 맺었는지 생각해봤을 때 성경적 상담을 배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게 됩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해석하고 적용하려고 노력했을 때 생기는 선순환의 열매를 저 스스로도 누리게 되고 또 주위에 나누어 줄 수 있어서 감사한 한 달 이었습니다. 남은 두 달 동안도 앞서가시는 주님을 따라가며 맡은 상담을 잘 해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