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상담신청] 피상담자가 상담 신청을 했는데 신청문자 수신이 안될때질문 : 피상담자가 상담을 신청했는데 상담사에게 상담예약 상황에 대해 문자가 전송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목사님 답변 : 현재 적립금으로 결제할 때는 문제가 없는데 직접 카드나 현금이체를 통한 PG사를 이용할 때는 연락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방법이 별로 없어서 고민중입니다. 제가 그때 그때 알려드리는 것으로 할테니 우선은 되는 대로 해보세요. 좀더 좋은 방법이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상담사 생각 : 상담을 신청해도 상담사에게 예약된 문자가 전송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소원홈페이지에서 예약상황에 대한 내용이 쪽지로 잘 전송이 되고 있으니 수시로 홈페이지 쪽지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