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하고 있는 20세 여자입니다원래 감정 캐치를 못하는 편이라 이게 우울증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공부에 이렇게까지 집중이 안된적은 없는데 아무것도 못하겠고 그냥 책상에 앉아있는것조차 못하겠고부모님이 조언해주는 것도 그냥 다 짜증나고 별것도 아닌거에 화가나는 것 같아요 너무 화가 나서 물건을 던진적도 있고 누가 조금만 뭐라고 해도 눈물이 나는데 이게 …
#사례
몸이 굳어지고 떨려서 걷기 힘들어요
2년 전부터 회사에서 업무로 압박감을 많이 받고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는 일이 있으면서
갑자기 어지러워서 쓰러지고 토하고 숨쉬기 힘들었던 적이 있어요
그 뒤로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작년에 크게 놀란 적이 있는데그때부터 한쪽 팔이 …
생각이 너무 많아서 머리가 뒤죽박죽하고 생각정리가 제대로 되지않아 입밖으로 말을 꺼내기가 힘들어요 이렇게 말해야겠다 하는 생각도 입밖으로 꺼낼때 까먹고요. 간단한 질문도 너무 쉽게 긴장이 되니까 질문을 하면 바로 대답을 해야되잖아요그래서 이상한 대답을 하고 나도 내가 지금 뭘 말하는건지 모르겠고요. 그래서 한번은 친구가 "얘 뭐라는거야'라는 말을 해서 상처…
사례)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6살 되는 여중생입니다.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 부터 범 불안장애 증상을 앓고 있었는데 한동안 잠잠해지다가 올 해 부터 다시 재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중3이 되다 보니 대학교 입시도 점점 다가와지고 압박감 때문에 불안증이 더 심해진 것 같았습니다. 제가 공부를 그래도 못 하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3 남자입니다
저는 초등학교 2학년 때 친한 친구가 이사를 간다고 하여 눈사람을 만들며 마지막 시간을 보내려 나갔습니다. 그런데 눈사람을 만들고 학교 운동장에서 놀던 중 갑자기 저를 덮치더니 제 뒤에서 깔아뭉개면서 움직이지 못하게 만든 후 제 성기를 주물주물 거리며 만져댔습니다. 제가 울면서 하지말아달라고 수차래 말했는데 무시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