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고민이있어요
제가요즘에 잠이 안들고요 졸려우면자는데 문제는 밤에 잠이 더럽게안와요 그리고 솔직히 저는 저의미래를다생각해놓고있는데 엄빠는 제가아직철없다생각하는거같고 제가옛날에는 공부존나다른친구들이길려고 했는대 요즘은 한국교육 썩었고 아무리해봤자 금수저아니면 삶에 만족못한다는것도 알아서 ..네그냥뭐.쩌라고
그리고요 남한테관심이없어졌어요 남자새.기들은 진짜존나별로에요. 특히 한국남자들.. 여자극혐 막이딴거 인터넷에올리는애들은 다 사회ㅡ실패자라고 계속되뇌겨서생각하게되고 뭔가다 부질없어보여요. 한마디로 요즘에 저의몸에서기운이 다빠져나간것같아요. 존ㄴ나무서울거하나없고요 후.. 저왜이럼?
성경이 사람을 바꾼다님 답변입니다.
채택답변수4932016.10.07. 09:31프로필 페이지 이동
여러가지 마음의 스트레스가 있고 그것을 잘 해결하지 못하면 감정으로 남게 됩니다. 그런 감정들이 뭉치면 만사가 귀찮고 싫고 부질없고 무기력하고 증오하게 됩니다. 그런 감정들이 계속 더 뭉치게 되면 몸으로 나타나게 되고 그럴 때 자기 속에서 터지면 병이 되고 자기 밖으로 터지면 사고를 저지르게 됩니다. 지금 감정이 가득해지고 있는 것은 그 이전에 자신의 삶에 대해서 세상에 대해서 이해안되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정신과 약물을 먹기에는 아직 이르니 상담을 통해서 마음의 응어리들을 하나씩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은 더욱 각박해지고 인간관계는 더욱 소원해져서 스스로 마음의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병이 생기면 약도 생겨나듯이 그래서 상담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니 그 도움을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마음의 문제를 잘 해결하셔서 인생의 문제를 잘 해결하게 되시기를 기원합니다.